Segambut의 세 개 강, 호우 시 범람 방지를 위해 탈질 필요

Segambut의 세 개 강, 호우 시 범람 방지를 위해 탈질 필요

세 개 강

토토사이트 쿠알라룸푸르의 Segambut에 있는 적어도 세 개의 강은 폭우로 범람하는 위태로운 상태에 있으며, 즉시 탈질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Segambut 의원 Hannah Yeoh는 Sungai Keroh, Sungai Toba 및 Sungai Batu가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되거나 업그레이

드되지 않아 장기간 또는 폭우 기간 동안 물이 제방을 넘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Segambut의 세 개 강, 호우 시 범람 방지를 위해 탈질 필요

“DID(Drainage and Irrigation Department)와 쿠알라룸푸르 시청(DBKL)은 모래와 실트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강을 즉시 깊이 깊게 하기 위해 협조해야 합니다.

“이것은 현재 시행되고 있는 임시방편이 아니라 예방 조치로 최소한 한 달에 한 번은 이루어져야 합니다.

“DBKL이나 DID가 이러한 작업을 수행할 예산이나 인력이 없으면 모래 계약자에게 작업을 공개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토요일(9월 10일) Segambut 토요일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계약업체는 기관의 적절한 모니터링을 통해 무료로 모래를 제거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Yeoh는 즉각적인 완화 조치로 5월에 강둑에 배치된 모래 주머니가 분해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DBKL이 놓아두었던 모래주머니가 깨져 벌써 모래가 쏟아지고 있다.

“비가 오거나 강이 범람하면 모래가 집과 도로로 흘러들어가 상황을 악화시킬 뿐입니다.”

그녀는 당국이 홍수가 발생한 후 강을 정화하기 위해 동원될 때까지 기다리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DBKL이 대용량 지하수 저장 시설을 건설할 계획인 것으로 알고 있지만, 주민들은 장기 대책이 마련될 때까지 기다릴 여유가 없습니다.”

Kampung Segambut Bahagia 주민 협회 회장 Mohd Ishak Sidin은 이전의 홍수 예방 조치가 효과가 입증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2008년 이후로 우리는 많은 홍수 사건을 겪었고 몇 가지 조치를 취했지만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Sungai Penchala가 범람할 때 우리 집은 여전히 ​​물에 잠기고 우리는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