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객의 예산을 늘리는 치솟는 비용

휴가객의 예산을 늘리는 치솟는 비용

휴가객의

토토사이트 추천 공항으로 이동하는 방법부터 타파스 첫 서빙에 이르기까지 이번 여름 영국인 휴가객들이 해외에서

지불하는 비용은 전염병 이전보다 더 높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여행 비교 사이트 아이스 트래블 그룹(Ice Travel Group)이 BBC 뉴스에서 수집한 데이터에 따르면 일주일 동안의

자동차 렌트 비용은 평균 두 배 이상 올랐다. 한편, 데이터에 따르면 숙박, 공항 주차 및 보험의 평균 가격도 2019년에 비해 더 높습니다.

이 그룹의 연구에서는 2019년 6월 10개의 가장 인기 있는 목적지의 평균 가격과 2022년 6월의

10개의 가장 인기 있는 목적지의 평균 가격을 비교했습니다.

고용 예를 들어, 일주일 동안 자동차 가격은 약 220파운드에서 거의 500파운드로 인상되었지만 이 비용은 목적지에 따라 다릅니다.

이탈리아와 아일랜드가 가장 가파른 상승을 보였습니다.

휴가객의

데이터에 따르면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휴가 상품은 평균 17% 더 비쌌으며 4인 가족의 경우 1000파운드까지 올랐다.

B&B 숙박 시설도 평균 608파운드에서 755파운드로 올랐다.

이 거래의 가격은 목적지에 따라 다르지만 이집트, 그리스, 미국, 아랍에미리트 및 이탈리아에서

두 휴가 유형 모두 가장 큰 상승을 보였습니다.

휴가 비용 인플레이션은 Mini Travellers 블로거 Karen Beddow가 너무 잘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녀는 최근 부활절에 세 딸과 함께 네덜란드로 캠핑을 갔을 때 캠프 스토브에서 저녁 식사를 요리하는 비용조차

“눈이 부시게”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외식 비용이나 슈퍼마켓에서 음식을 사는 데 드는 비용이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많았다

“고 말했다. “스스로 요리를 할 때 가격이 저렴할 거라 예상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Beddow는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저는 항상 여행을 예약하자마자 공항 주차장이나 렌터카 예약을 살펴봅니다.

사람들이 마지막 순간까지 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가격만 오르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그리고 나는 공항 음식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항상 비행기에서 큰 피크닉을 갑니다.”
또한 파운드화는 여러 통화에 대해 약세를 유지하고 있어 영국 여행자들이 선호하는 많은 목적지에서 돈을 덜 벌고 있습니다.

모든 증가에도 불구하고 Ice Travel Group의 휴가 책임자인 Chris Webber는 대유행 봉쇄 이후 많은 사람들에게 외출이

“우선순위 비용”으로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수요 증가는 가격 인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는 항공편 비용에서 렌터카에 이르기까지 모든 항목에서 볼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팬데믹 이후 높은 에너지 비용과 인력 부족은 전 세계 관광 사업에 압박을 가하고 있습니다.

Webber는 여행 비즈니스가 인력과 자원으로 최대 속도로 백업되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가 에이전트와 운영자로부터 듣고 있는 것은… 2023년 여행 가격도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입니다.

” 지연, 취소 및 기타 전염병의 결과로 인한 합병증으로 편도 여행 보험 비용이 평균 40% 추가되어 35파운드에서 50파운드가 조금 넘습니다. Ice Lolly의 보험 파트너인 CYTI에 따르면 다중 여행 보험은 15% 증가했습니다. 스페인 베니돔의 리조트에서 Corner Bar를 운영하는 Ashley Price는 자신의 사업을 위해 거의 모든 것이 가격이 오르고 있다고 느낍니다. 이 바는 3.50유로의 푸짐한 영국식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