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인들이 실향한 우크라이나인들을 돕기 위해

호주인들이 실향한 우크라이나인들을 돕기 위해 집회를 열었지만 비자 조건이 제한적이라고 말한다

호주인들이

메이저사이트 추천 옹호자들은 정부가 노동권이나 메디케어에 대한 접근 권한이 없는 관광 비자로 호주에 도착하는 우크라이나

난민들에게 적절한 지원을 제공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몇 차례의 실패한 시도 끝에 Igor Likhosherstov는 마침내 전쟁으로 폐허가 된 하르키우(Kharkiv)에서 그의 형제 알렉산더와 연락을 취합니다. .

호주인들이

Alexander는 18세에서 60세 사이의 모든 남성과 마찬가지로 우크라이나 군대에 예비군으로 징집되었습니다. 그는 지금까지 우크라이나

군대가 러시아 군인을 막아냈지만 공중 공격의 영향은 모두가 긴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현재 하르키우에서는 어제 현재 600채의 건물이 불에 타거나 피해를 입었고 600채 이상의 건물이 공격을 받았습니다.

“(우크라이나) 군대의 환상적인 행동 덕분에 탱크는 하르키우에 진입할 수 없습니다. 하르키우에 입성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은 이미 모두가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그의 형제에게 계속해서 설명합니다. 알렉산더는 ‘하늘을 닫는 것’, 러시아 순항 미사일과 무유도 로켓이 도시를

목표로 삼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시드니 남부 교외에 있는 식탁에 앉아 있는 Igor는 그의 형이 얼마나 위험한지 알면서 신경이 쓰이게 됩니다. 이전에 군사 경험이 없는

사람과 지금 싸울 준비가 된 많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그들의 도시를 방어하십시오.

“예, 확실히 감정적으로 힘들었습니다. 저는 항상 제가 강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지만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 3~4시간 정도만 자요.”라고

Igor는 말합니다.

그러나 그는 우크라이나의 정신이 놀랍다고 말합니다.

“오렌지 혁명 이후로 모든 국민이 고조된 모습을 보였는데 지금은 공격당하면 정당 간의 모든 말다툼이 제쳐지고, “라고 그는 말한다.

당신이 우크라이나인이든, 러시아인이든, 유대인이든, 타타르인이든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두 하나입니다.”

이고르의 아내 에바 브린스카는 어머니와 아버지가 하르키우를 떠나도록 설득하려 하지만 실패합니다. 그녀는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기이기 때문에 적어도 하루에 한 번은 그들과 연락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일어나면 전화 주시겠습니까’로 결정했습니다.”라고 Eva가 말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엄마가 전화를 안 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냥..’조금 있다가 전화를 하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런데 어렵네요.”
관광 비자 서브 클래스 600의 제한 사항
제2차 세계 대전의 생존자인 Igor의 82세 어머니 Valentyna Likhosherstov는 다시 한 번 전쟁을 피해 도망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이틀 전에 모든 것을 두고 호주에 도착했습니다.

폴란드의 친구와 지인, 그리고 호주 정부의 도움이 있어야만 가능했던 긴 여정이었습니다. 엄마의 안전한 호주 통과를 보장하기 위해 긴장한 한 주를 보낸 후, Igor는 그녀가 여기 있다는 사실에 안도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그녀가 회복하는 것을 돕고 싶어하며 그녀의 관광 비자인 sub-class 600과 관련된 조건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