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국경은 구제역으로 인도네시아에 폐쇄되지

호주의 국경은 구제역으로 인도네시아에 폐쇄되지 않을 것이라고 장관이 말했다

호주의 국경은

토토사이트 Murray Watt 농업부 장관은 호주에서 구제역 발병에 대처하기 위한 “잘 확립된 계획”이 있지만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머레이 와트(Murray Watt) 농업부 장관은 호주가 구제역이 발생하는 가운데 인도네시아에서 오는 입국자들에 대해 국경을 폐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호주의 국경은

야당 의원인 Barnaby Joyce와 Karen Andrews는 정부에 북부 이웃과의 국경을 폐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제안된 조치는 농업 단체에 의해 “극단적”이라고 비난되었습니다.More news

와트 상원의원은 연정이 업계와 “정치를 하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국경 폐쇄나 비행 금지는 현 야당이 집권 기간 동안 한 번도 시행한 적이 없는 옵션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행동했습니다.”라고 그는 Sky News에 말했습니다.

“발병이 발리에 도착하자마자 부서에 긴급하게 작업을 시작하라고 지시했습니다.”

Watt 상원의원은 호주에서 발병에 대처하기 위한 “잘 확립된 계획”이 있지만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세계 최고의 생물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인도네시아나 구제역이 있는 다른 많은 국가에 국경을 폐쇄할 계획이 없습니다.”

국가에 가축 질병이 없는 동안 관광 핫스팟 발리에서 발견되었습니다.

Andrews는 정부가 입과 입이 미국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목요일 스카이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 질병이 호주에 들어오는 것을 막기 위해 노동계는 지금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국경을 폐쇄하는 것은 “매우 과감한 조치”가 될 것이라고 Emma Germano Victorian Farmers Federation 회장이 AAP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양국 간의 양자 무역에 의존하고 있다. 다른 나라에서 구제역이 풍토병인 경우 인도네시아에 그렇게 하는 것을 어떻게 정당화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경제적 영향이 있을 것이며 우리는 무역을 계속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호주인들이 무엇이 위험에 처해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며 그들이 반환하는 식품에 대해 극도로 경계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와트 상원의원은 질병이 호주에 퍼진다면 가축 이동에 대한 즉각적인 3일 정지 조치가 시행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농민을 위한 보상제도도 마련된다.
호주 육류 제품에서 구제역 발견
와트 상원의원은 수요일 멜버른 소매업체의 돼지고기 제품에서 구제역과 아프리카돼지열병의 바이러스 조각이 검출된 후 추가적인 생물학적 보안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신고되지 않은 쇠고기 제품도 최근 호주 공항에서 여행자에게서 압수되었고 나중에 질병 파편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중국에서 수입된 것으로 추정되는 제품이 일상적인 감시의 일환으로 멜버른 CBD에서 감지되어 압수되었습니다. 와트 상원의원은 소매점에서 바이러스 조각이 발견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