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붕괴에서 십대의 기적적인 생존은

플로리다 붕괴에서 십대의 기적적인 생존은 목적을 찾습니다.

플로리다 붕괴에서

파워볼사이트 플로리다주 서프사이드(AP) — 미국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건물 붕괴 중 하나에서 기적적으로 구조된 Jonah Handler는 그의 이름을 감안할 때 분명한 유사점이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10대 소년은 1년 전 플로리다주 서프사이드에서 무너진 해변가 콘도 타워 10층에서 떨어져 어머니를 포함해 98명이 사망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콘크리트가 떨어진 틈에 끼어 주머니에 갇힌 채 떨어졌습니다. 개와 산책을 하던 한 남자가 잔해에서 흔들리는 요나의 손을 보고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의 아버지와 다른 사람들에게 구조는 익사에서 그를 구하기 위해 하나님이 보낸 고래에 삼켜진 선지자 요나의 구약 성경 이야기를 생각나게 합니다.

Neil Handler는 AP와의 인터뷰에서 “죽음의 턱에서 뽑혔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하나님께서 우리가 인격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상황에 사람들을 두신다고 진정으로 믿습니다.”

플로리다 붕괴에서 십대의

이제 Handler는 Jonah와 같은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고 있는 가족과 응급 구조원을 돕기 위한 재단을 시작하면서 육체적 정신적 회복을 위한 아들의 여정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핸들러는 잔해에서 아들을 끌어낸 사람들의 눈에서 고통을 본 후 Jonah의 어머니 Stacie Fang을 기리는 자선 단체를 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요나를 어깨에 메고 있는 구조대원의 이미지는 수색 및 구조 임무가 14일 동안 연장됨에 따라 구조대원과 전 세계에 희망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세 명의 생존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Fang은 병원으로 옮겨진 후 사망하여 당국에 의해 확인된 첫 번째 희생자가 되었습니다.

가족은 즉시 개인 정보 보호를 요청했고 핸들러는 최근까지 인터뷰를 거부했습니다.

Jonah의 아버지는 현재 16살이 된 그의 아들을 보호하기 위해 붕괴의 여파를 비공개로 유지했습니다.

그 소년은 5일 동안 등의 압박 골절로 병원에 입원했고 두 달 동안 보조기를 착용했습니다. 그는 상실과 외상에 대처하기 위해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천둥 번개가 치면 핸들러는 겁이 난다.

핸들러는 “내가 이야기한 모든 의사, 모든 정신과 의사는 그가 전쟁에서 막 돌아온 퇴역 군인과 다르지 않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그는 고교 야구선수 조나가 다시 수업을 듣고 ‘평범한 아이’ 취급을 받아 일상으로 돌아왔다고 말했다.more news

종종 아버지는 일을 가볍게 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그들은 잔해에서 회수된 미청구 항목 목록을 살펴보고 있었습니다.

핸들러는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반지와 같이 Fang에게 중요한 보석을 찾고 있었습니다. 한편 요나는 사인이 된 야구공을 바라보고 있었다.

핸들러는 “‘우리 건물에 야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이렇게 많은지 몰랐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가 그들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라고 말합니다.”

붕괴 전날 Jonah와 그의 어머니는 뉴욕에서 Palm Beach County를 방문 중인 오빠를 보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핸들러와 팡은 별거했지만 좋은 공동 양육 관계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Jonah가 그녀의 남자 친구를 만나러 갈 수 있도록 근처에 있는

그의 집에서 밤을 보내도록 제안했습니다. 핸들러는 Fang이 피곤해서 그냥 있을 거라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핸들러는 “나는 그것에 대해 많이 생각한다.

잠을 자고 있는 새벽 2시에 전화가 왔다.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무너지는 소리를 들었는지 묻는 것은 요나였습니다. 북쪽의 두 건물에 사는 핸들러는 도보로 달려갔지만 파괴 현장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