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산불

캘리포니아 산불, 정전에 대한 두려움으로 전기 자동차 사용자에게 갈등 발생

캘리포니아 산불

안전사이트 모음 에너지 절약 요청과 산불 대피 경고에 대한 상반된 보고가 캘리포니아를 휩쓸면서 전기 자동차 소유자는 혼란에 빠졌습니다.

Newsweek는 지난 주 남부 캘리포니아의 많은 지역이 과도한 폭염 경보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으며 주의 계통 운영자는 고온으로 인해 정전이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NWS(National Weather Service)에 따르면 장기간의 폭염으로 인해 일부 지역의 기온이 화씨 115도까지 치솟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시에 산불이 주의 여러 지역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여러 도시에 대피 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Cal Fire Battalion의 Issac Sanchez 국장은 전기 자동차 소유자에게 생명을 위협하지 말고 에너지 절약을 선택하기 전에 EV 충전을 우선시할 것을 촉구합니다.

Sanchez는 Newsweek와의 인터뷰에서 “자동차가 완전히 충전되어 출동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이 대피 수단이고 그렇게 하지 않으면 대피할 수 없다면 인명 안전이 최우선 순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우리의 우선 순위는 항상 인명 안전 측면에서 실수하는 것입니다.”

캘리포니아 산불

산체스는 산불로 위협받는 많은 캘리포니아 지방 자치 단체에 산불 대피 경고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동쪽

캘리포니아 헤멧 근처에서 발생한 페어뷰 화재로 최대 1,500채의 주택이 대피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2명이 화재로 사망했습니다.

Newsweek는 Riverside County Fire Department(RCFD)가 오후 3시 37분에 Fairview Fire를 처음 발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월요일에 “20에이커의 가벼운 식물에서 빠른 속도로 중간 크기의 초목”에 걸쳐 불타고 있었습니다.

긴급 구조대에 따르면 화재는 처음에는 500에이커, 저녁에는 2,000에이커로 빠르게 커졌습니다.

인디펜던트 저널 리뷰(Independent Journal Review)는 8월 31일 캘리포니아 관리들이 전기 그리드에 부담을 주기 때문에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지 말라고 경고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북부 캘리포니아는 평균보다 10~12도 높은 날씨를 볼 수 있고

남부 캘리포니아는 평년보다 12~18도 높은 기온을 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주민들은 오후 4시에서 9시 사이에 에너지 절약이

가장 필요한 시간인 Flex 경보를 통해 자발적으로 에너지를 절약해야 합니다. 시스템이 가장 스트레스를 받을 때.

그러나 Sanchez는 거주민이 산불 근처에 있는 경우, 특히 교통 수단이 전기 자동차인 경우 이러한 경고를 무시하거나 미리 EV를 충전해야 한다고 암시했습니다.

산체스는 “차량에 충전이 되지 않아 대피할 수 없다면 생명이 위태로워진다”고 말했다. more news

전기차는 배터리 용량과 충전 시간이 다릅니다. Mechanic Base는 Tesla가 전압 수준에 따라 충전하는 데 몇 분에서 며칠이 걸릴 수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레벨 1의 경우 또는 자동차를 120볼트의 일반 가정용 콘센트에 연결하는 경우 완전히 충전하는 데 20~40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레벨 2 또는 대부분의 공공 충전소에서 사용 가능한 것과 같은 240볼트는 8시간에서 12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레벨 3 또는 Tesla 수퍼차저 네트워크와 같은 480볼트는 30분 미만이 소요될 수 있으며 충전 시간은 15분에서 25분 사이입니다.

Motor Digest에 따르면 Tesla는 모델에 따라 완전 배터리로 270~375마일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과거 정전 사건에서 Gildshire Magazine은 Tesla가 모든 Tesla 소유자에게 정전 이전에 차량을 완전히 충전하도록 통지했다고 보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