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인, 중국 인 간부, 포로 교환하고 귀국

캐나다

중국, 미국, 캐나다 가 사기 혐의로 기소된 중국의 글로벌 통신 대기업 화웨이 테크놀로지스의 임원과

중국이 억류한 두 명의 캐나다인을 위한 즐거운 귀가와 함께 고액의 죄수 교환을 완료하여 잠재적으로 3년의 폐쇄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제작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가 토요일 초 앨버타주 캘거리에 도착한 후 활주로에서 외교관 마이클 코브릭과 기업가 마이클 스페이버를 껴안고 있습니다. 

캐나다 남성들은 2018년 12월 중국에서 구금됐다.

캐나다가 미국 범죄인 인도 요청으로 화웨이 창업자의 딸이자 최고재무책임자(CFO)인 멍완저우(Meng Wanzhou)를 체포한 직후였다.

많은 국가들은 중국의 행동을 “인질 정치”라고 불렀고 중국은 오타와를 자의적 구금이라고 비난했습니다. 

두 캐나다인은 1,000일 이상 투옥되었습니다.

눈에 띄게 마른 코브릭은 캐나다 정부 비행기가 토론토에 착륙하고 아내와 누이의 환영을 받은 후 “캐나다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환상적이며 우리 둘을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열심히 일한 모든 사람들에게 대단히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토요일 늦게 멍의 중국 귀국은 국영 TV를 통해 생중계되어 베이징이 그녀의 사례를 중국 민족주의 및 세계 경제 및 정치 강국으로의 부상과 연결시킨 정도를 강조합니다.

중국 국기 색과 일치하는 빨간 드레스를 입고 멍은 200만 달러짜리 저택 2채를 소유하고 있는 밴쿠버에서 1,000일 이상 가택연금을 통해 자신을 지지한 집권 공산당과 시진핑 주석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멍은 “드디어 조국의 따뜻한 품으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이어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평범한 중국인으로서 당과 국가,
인민의 따뜻함과 관심을 늘 느꼈다”고 말했다.

세계 강대국과 관련된 일련의 사건으로 인해 워싱턴, 베이징, 오타와 사이의 관계를 뒤흔들었던 법적 및 지정학적 논쟁이 갑자기 중단되었습니다. 

3자 협정을 통해 중국과 캐나다는 각각 억류된 시민을 집으로 데려올 수 있었고, 미국은 몇 달 동안 범죄인 인도 문제에 빠져 있던 멍
부회장에 대한 형사 사건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이 두 사람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힘든 시련을 겪었습니다. 

국제뉴스

지난 1,000일 동안 그들은 힘, 인내, 은혜를 보여주었고 우리는 모두 그로부터 영감을 받았습니다.”라고 Trudeau는 두 캐나다인에 대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