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코로나 사태 ‘우한 이후 가장 심각’

델타 변종이 전염병에 대한 베이징의 통제에 도전하면서 테스트 사이트의 클러스터가 숫자를 증가시킨 후 중국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는 7 개월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국영 언론은 지역 폐쇄, 대규모 테스트 및 여행 제한을 촉발한 현재의 발병을 우한 중심 도시에서 바이러스가 발생한 이후 가장 심각한 것으로 설명했습니다.

당국은 엄격한 국경 제한에도 불구하고 경제 활동이 회복되도록 국내 감염을 거의 0으로 낮추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 중국 코로나 보건 당국은 143명의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보고했으며 이 중 108명은 현지에서 전염되었습니다.

수십 건의 사례가 동부 양저우시의 Covid-19 테스트 장소에서 나왔습니다.

토토사이트 제작 임대 1

비교적 경미한 발병에 대한 불안의 표시로, 시 당국이 바이러스 확산을 허용했다고 말한 대규모 테스트를 잘못 처리한 것에 대해 여러 관리들이 경고를 받았습니다.

양저우시 당국은 “소수의 당원과 간부들이 아직 임무를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급증은 인근 난징시의 공항 청소부 감염이 전국적으로 일련의 사례를 촉발한 후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수치는 대부분 북부 지역에서 144건의 신규 사례와 126건의 국내 감염을 기록한 1월 이후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당국은 이제 최근의 부활이 통제 가능하다는 확신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국 코로나 관영 신화통신은 전염병 전문가인 장원훙(Zhang Wenhong)의 말을 인용해 “광저우의 전염병을 성공적으로 억제했으며 난징의 전염병이 점차 통제되고 있다”고 말했다.

국방부, 미군에 코로나19 백신 의무화

중국 코로나

펜타곤은 델타 변종에 의한 감염의 놀라운 급증 속에서 9월 중순까지 모든 미군 구성원에게 코비드-19 예방 접종을 의무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은 메모에서 현재의 백신 중 어느 것도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완전한 승인을 얻지 않더라도 약 5주 안에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이러한 움직임을 승인해 줄 것을 요청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화이자 백신이 그 전에 승인을 받으면 주문이 더 빨리 올 수 있습니다.
관계자들은 화이자가 9월 초까지 FDA의 완전한 승인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코비드-19 백신은 긴급 승인만 받았기 때문에 미군은 지금까지 다른 접종과 달리 군대에 백신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이 이를 허용하지 않는 한 그렇게 하면 법적 도전의 문이 열렸을 것입니다.

화이자나 다른 백신이 9월 중순까지 FDA의 완전한 승인을 받지 못한다면 오스틴은 계속해서 대통령의 승인을 구하겠다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이번 결정을 지지하는 성명을 ‘강력하게’ 발표했다. “이 백신은 생명을 구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예방접종을 받으면 우리 장병들이 건강을 유지하고 가족을 더 잘 보호할 수 있으며 우리 군대가 세계 어느 곳에서나 작전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국 코로나 보통일이 아니다

국방부 대변인 존 커비(John Kirby)는 국방부가 수십만 도즈를 비축해야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개별 서비스가 현재 강제 백신 접종 계획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140만 명의 현역병 중 73%가 1발 이상 사격을 했지만 예비군 110만 명이 추가되면 비율은 56%로 떨어진다.

그 낮은 수준으로 인해 미국 관리들은 바이러스가 군사적 준비태세를 손상시킬 가능성에 대해 우려하게 되었습니다.

Austin은 메모에서 백신 접종 명령이 내려지기 전에 군대가
“델타 변종으로 인해 현재 증가하고 있는 감염률과 이러한 감염률이 우리의 준비태세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면밀히 주시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필요하다고 느끼면 주저하지 않고 대통령에게 더 빨리 행동하거나 다른 길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군인들은 현재 FDA 승인을 받은 17개의 백신을 접종해야 합니다. 코로나19 백신을 의무화하는 것도 일부 의원들의 개입 위협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하원 군사위원회의 고위 공화당원인 마이크 로저스 하원의원은 백신이 군사적 대비를 위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코로나19가 우리 군대에 방해가 되도록 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백신은 비좁고 혼잡한 환경에 살고 있는 우리 남성과 여성을 집에 있거나 전 세계에 배치된 동안 질병의 확산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시드니, 발병 확산으로 새로운 Covid 사례 기록 경신

시드니가 다른 호주 지역을 폐쇄시키는 발병을 통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Covid-19 감염의 새로운 기록을 게시했습니다.

뉴사우스웨일스주는 356명의 새로운 사례를 발표했는데, 이는 6월 중순에 시작된 델타 변종 발병에 대한 새로운 기록이며 낮은 백신 접종률을 가진 인구에서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호주에서 가장 큰 도시인 시드니에서는 현재까지 5,805명의 감염자가 발생하고 32명의 사망자가 발생하면서 5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폐쇄 7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Gladys Berejiklian 주 총리는 “우리의 전략은 가능한 한 0에 가깝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지난 며칠 동안 그 수치가 증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세계뉴스

바이런 베이(Byron Bay)의 해안 마을은 뉴캐슬(Newcastle)과 탬워스(Tamworth)와 같은 지역 센터에 합류하여 가장 최근에 자택 대피령이 내려진 곳이 되었습니다. 어제 밤에 감염된 사람이 시드니에서 그곳을 여행한 후 발표된 7일간의 빠른 폐쇄가 발표되었습니다.

한편, 멜버른의 또 다른 500만 주민들은 지난주 도시에 새로운 집단이 나타난 후 여섯 번째 전염병 봉쇄 상태에 있습니다.

호주는 국경 폐쇄, 봉쇄, 의무적인 여행 검역, 적극적인 검사 및 추적 전략을 통해 전염병의 최악의 피해를 피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도구는 전파 가능성이 높은 Delta 변종에 직면하여 무딘 것처럼 보이며 호주인들은 반복되는 폐쇄에 지쳤습니다.

호주의 백신 출시는 OECD에서 가장 느린 것 중 하나입니다.

현재 인구의 20% 이상이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지만 압력을 받고 있는 보수적인 정부는 9월부터 공급을 늘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스콧 모리슨(Scott Morrison) 총리는 미국이 델타 변종에 대해 “힘든 싸움”에 있지만 “크리스마스 시간에 모든 사람들을 그 테이블에 둘러앉게 하고 싶다”고 말했다.

미국은 2,500만 인구 중 현재까지 약 37,000명의 코비드-19 사례와 940명의 관련 사망을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