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기업의 노스다코타 농지 매입으로

중국 기업의 노스다코타 농지 매입으로 워싱턴의 우려 제기

중국 기업의

먹튀검증사이트 워싱턴에서 국가 안보 우려 제기얼핏 보기에 노스다코타 주 그랜드 포크스 바로 북쪽에 있는 황량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땅은 국제 첩보 활동의 가능성이 희박한 장소처럼 보입니다.

300에이커가 넘는 다코타 주 농지에는 도시 외곽의 고속도로와 경공업 시설로 둘러싸인 흙과 키 큰 풀 외에는 별로 없습니다.

가장 가까운 이웃에는 작물 생산 회사, 트럭 및 트레일러 서비스 복장, 교외 뒷마당에 조경 용품을 판매하는 Patio World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곳의 토지를 소유하고 있던 3명의 노스다코탄 주민들이 이번 봄에 수백만 달러에 팔았을 때 그 거래는 멀리 워싱턴 D.C.까지 경보를 울렸습니다.

중국 기업의 노스다코타

그랜드 포크스 공군 기지
그 땅의 구매자는 중국 산둥에 기반을 둔 중국 회사인 Fufeng Group이었기 때문입니다.

이 건물은 미국에서 가장 민감한 군용 드론이 있는 Grand Forks 공군 기지에서 도로를 따라 약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기술.

이 기지는 노스다코타 주 상원의원이 “전 세계 모든 미군 통신의 중추”를 담당하는 새로운 우주 네트워킹 센터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이제 일부 보안 전문가들은 중국의 옥수수 제분 공장이 중단되어야 한다고 경고합니다. 이 공장은 중국 정보국이 그 시설에 대한 전례 없는 접근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미국 수도에서 고위 관리의 국가 안보 경고에 맞서 커뮤니티의 재산과 경제적 권리를 겨루는 미국에서만 가능한 싸움입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논쟁은 감정적인 시의회 청문회, 지역 정치인들이 서로 대립하고 있으며,

프로젝트를 차단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이웃 그룹과 함께 소규모 커뮤니티를 뒤흔들었습니다.

트럭 회사가 중국 소유의 땅과 접해 있는 Craig Spicer는 새로운 회사의 의도가 의심스럽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손주들 때문에 긴장된다”고 말했다. “아이들 때문에 불안해해요.”

260만 달러 판매 more news
올해 농지를 중국 회사에 약 260만 달러에 매각한 Gary Bridgeford는 이웃 사람들이 그에게 분노를 표출하고 앞마당에

이 프로젝트에 반대하는 표지판을 심었다고 말했습니다. 협박을 받았다”고 말했다. “나는 부동산 판매 책에 나오는 모든 이름으로 불렸다.”

Bridgeford는 국가 안보에 대한 우려가 과장된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기지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겠습니까?” 그는 물었다. “약 12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옆집 같지 않아.”

Bridgeford는 “사람들은 중국 얘기를 듣고 우려가 있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주머니에 중국산 전화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디에 선을 그어?”

Brandon Bochenski 시장은 사업을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제안된 7억 달러 규모의 공장은 200개 이상의 직접 일자리와 물류

, 트럭 운송 및 기타 지원 서비스를 위한 기타 기회를 창출할 것입니다.

그는 이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지만 작은 마을 시장으로서 처리할 수 없는 국가 안보 문제가 있음을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