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설: 네이마르, 에릭센, 뎀벨레,

이적설: 네이마르, 에릭센, 뎀벨레, 트라오레, 데니스, 아센시오, 린가드, 에키티케
30세의 브라질 포워드 Neymar는 클럽이 그가 떠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이번 여름 파리 생제르맹을 떠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ESPN)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크리스티안 에릭센과의 계약에 가까워지고 있으며 브렌트포드와의 계약이 만료된 30세 덴마크 미드필더에게 구두 제안을 했습니다. (별)

이적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에릭센과 그의 에이전트에게 주급 £150,000 상당의 2년 계약을 기꺼이 제공할 의사가 있으며 브렌트포드, 토트넘, 에버튼, 뉴캐슬, 레스터도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거울)

이적설

첼시, 파리 생제르맹, 바이에른 뮌헨은 25세의 바르셀로나와 프랑스의 공격수 우스만 뎀벨레의 영입을 추진하고 있으며, 그는 자유계약이 가능합니다. (마르카)

첼시와 맨체스터 시티는 잉글랜드의 공격수 라힘 스털링(27)이 4,500만 파운드(약 4,000억 원)에 스탬포드 브릿지로 이적하는 데 합의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우편)

먹튀검증커뮤니티 25세의 맨체스터 시티와 브라질의 공격수 가브리엘 제수스의 4,500만 파운드(약 1000억 원)의 영입을 확정짓기 직전인 아스날은 레스터 시티의 25세 벨기에 미드필더 유리 티엘레만스와 개인적인 조건에 합의했습니다. (기브미스포츠)

바르셀로나는 26세의 울버햄튼과 스페인의 윙어인 Adama Traore의 임대 계약을 영구 계약으로 바꾸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트라오레를 30m 유로(2600만 파운드)에 영입할 수 있는 옵션이 있었다. (스포츠)

왓포드와 나이지리아의 스트라이커인 에마뉘엘 데니스(24)는 6천만 파운드에 토트넘에 합류한 25세 브라질 포워드 리샤를리송을 대체할 에버튼의 목표 목록 중 하나입니다. (저녁 기준) more news

스페인 미드필더 마르코 아센시오(26)는 내년 만료되는 계약 연장을 제안하지 않아 여름에 레알 마드리드를 떠날 수 있다. AC 밀란도 관심을 갖고 있지만 일부 프리미어 리그 클럽도 이적할 수 있습니다. (마르카)

토트넘은 계약 만료 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난 잉글랜드 미드필더 제시 린가드(29)의 이적을 고려하기 위해 웨스트햄, 에버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합류했다. (텔레그래프 – 구독)

프랑스 스트라이커 위고 에키티케(20)는 랭스에게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제안을 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잔류하고 싶다고 말했다. (연대기)

토트넘은 바르셀로나와 프랑스 수비수 클레망 렝글레(27)의 영입에 근접하고 있지만, 브라질 수비수 에메르송 로열의 토트넘의 미래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로마가 관심을 갖고 있어 불확실하다. (표현하다)

스페인 수비수 헥토르 벨레린(27)이 레알 베티스로 임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뒤 아스날로 복귀 훈련을 하고 있다. Bellerin은 Betis와 함께한 시간이 “이 스포츠와 다시 사랑에 빠지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별)

브렌트포드는 헐 시티와 잉글랜드 U-21 스트라이커인 킨 루이스-포터(21, 21세)를 £20m에 영입하려고 합니다. (텔레그래프 – 구독)

레스터 시티는 리즈 유나이티드의 강한 관심에도 불구하고 클럽 브뤼헤의 21세 벨기에 스트라이커 샤를 드 케텔라에르를 영입할 자신이 있습니다. (90분)

리즈는 풀백과 윙어로도 뛸 수 있는 RB 라이프치히의 23세 미국 미드필더 타일러 아담스의 임대 이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