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샌드 분야에서 처음으로 광산 안전 기술을 채택

오일샌드 최근 사망 및 여러 사건에 따른 이동

Suncor Energy Inc.의 CEO는 최근 사망과 여러 사건에 이어 회사가 오일샌드에서 처음으로 광산 안전 기술을 채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크 리틀은 목요일 4분기 실적을 논의하기 위한 컨퍼런스 콜에서 이러한 변화는 현장의 안전을 개선하기 위한 일련의 노력 중 하나라고 말했다.

슬롯머신 분양

“CEO로서 안전 및 운영 우수성에 대한 책임은 저에게 있습니다.”라고 그는 분석가에게 말했습니다.
“나는 우리 이사회에서 승인한 포괄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이러한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이 계획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캘거리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앞으로 18~24개월 내에 모든 이동식 광산 장비에 충돌 방지 및 피로 관리 기술을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은 전 세계적으로 광업에서 사용되는 기술이지만 오일샌드에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광산 전체에서 이것을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최초의 오일샌드 회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일샌드 분야

지난 달, 알타주 Fort McMurray 근처 Suncor의 Base Mine 현장에서 트럭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계약자의 사망으로 이어졌습니다.

캘거리에 기반을 둔 석유 생산업체이자 정유사는 장비 고장 및 오일샌드 위치의 극한의 추운 날씨와 관련하여 12월에 발생한 다른 2건의 운영 사고도 지난달 보고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사고로 인해 12월 후반기에 하루 약 195,000배럴의 생산 손실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안전 기술 채택 오일샌드

리틀은 최근의 사망자와 함께 이러한 사건을 “용납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회사가 최근 계약 근로자의 안전에 중점을 두는 것을 포함하여 자사 오일샌드 광산의 안전에 대한 독립적인 검토를 완료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일환으로 우리는 처방 절차를 줄이는 데 상당한 시간을 할애했는데 솔직히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거나 따르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Little은 Suncor 경영진이 이제 안전에 관해 일선 작업자와 직접 소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Suncor Energy Inc.는 수요일 시장이 마감된 후 2021년 4분기에 15억 3000만 달러를 벌어 들였다고 보고했다.

관련 기사 보기

회사는 12월 31일 마감된 기간 동안 보통주당 1.07달러의 순손실을 냈다고 밝혔다.

매출은 2020년 4분기 66억 달러에서 68% 증가한 111억 달러를 기록했다.

금융 데이터베이스 회사 Refinitiv에 따르면 분석가들은 Suncor가 분기에 13억 5천만 달러 또는 108억 달러의 매출에 보통주당 94센트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Suncor는 증가가 주로 개선된 비즈니스 환경을 반영하는 더 높은 원유 및 정제된 제품 판매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2020년 4분기는 COVID-19 전염병과 관련된 운송 연료 수요의 현저한 감소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