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러스 상대 와일드 스코어 7

오일러스 상대 에드먼튼, 임시 감독 제이 우드크로프트 하에 1차전 패배

연속 패배에서 6골을 허용한 후 미네소타 와일드는 일요일에 대본을 뒤집었습니다.

케빈 피알라는 에드먼턴 오일러스를 상대로 7-3 승리를 거둔 경기에서 와일드가 일찍 그리고 자주 득점하면서 2골과 어시스트를 추가했습니다.

Fiala는 “가끔은 들어가지 않고 오늘 밤에는 들어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잘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2연패가 우리에게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항상 이기고 싶지는 않지만, 우리는 2연패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오늘 밤은 우리에게 좋은 반응이었습니다. .”

먹튀

Brandon Duhaime, Joel Eriksson Ek, Connor Dewar, Matt Boldy 및 Mats Zuccarello도 2경기에서 패한 스키드를 날린 Wild(31-13-3)의 골을 넣었습니다.

볼디는 “오늘 밤 우리는 처음부터 퍽을 집어넣고 열심히 플레이하고 퍽이 터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가 플레이하고 싶은 방식이 더 우리 스타일입니다.

“그것은 분명히 우리 게임의 큰 열쇠입니다. 좋은 출발을 하고, 그들에게 압력을 가하고, 처음부터 그들을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오일러스 상대 와일드

Evander Kane, Tyler Benson 및 Zach Hyman은 새 감독 Jay Woodcroft 밑에서 첫 패배를 당하며 5연패를 당한 Oilers(28-19-3)를 대신하여 대응했습니다.

오일러스의 포워드 Leon Draisaitl은 “분명히 오늘 우리는 많은 도약을 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출발이 정말 좋지 않았습니다. 이 리그는 4-0으로 적자에서 돌아오기에는 너무 어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모든 팀이 이것을 겪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을 핑계로 삼고 싶지 않습니다. 오늘 우리는 분명히 점프가 없었고 우리의 실행은 필요한 위치에 없었습니다. “

“우리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게임을 해왔습니다. 오일러스 상대

에드먼턴은 두 번째 슛에서 와일드가 오프닝 피리어드에 2분 49초를 득점하면서 초반에 다시 한 번 게임을 쫓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Duhaime이 실수로 클리어한 시도로 Oilers 골키퍼 Mike Smith를 꺾고 글러브 사이드로 넘어갔기 때문입니다. 에드먼튼이 경기의 첫 골을 허용한 것은 지난 41경기 중 33번째였다.

Eriksson Ek가 5분 21초의 파워 플레이로 시즌 16번째 골을 득점한 3분 30초에 미네소타가 4번째 경기에서 2골을 추가했기 때문에
에드먼튼에게는 전반적으로 비참한 출발이었습니다. 이어 6분 17초 케빈 피알라가 5번째 슈팅에서 2대1로 골을 터트렸을 때 3골을 리드했다.

스미스가 지난 9번의 출발에서 상대편의 처음 6번의 슛에서 최소 2골을 허용한 것은 6번째입니다.

운동 기사 보기

Fiala는 개막 6분 만에 자신의 두 번째 경기이자 시즌 16번째 골을 터트렸고, 7개의 슈팅에서 4골을 허용한 후 Smith를 쫓았고 Mikko Koskinen이 그를 대신해 골을 넣었습니다.

에드먼튼은 전반전 3분 30초에 케인이 와일드 골키퍼 카포 카코넨을 제치고 파워 플레이를 하는 타이트에서 슛을 성공시켰을 때 다시 골을 넣었습니다.

미네소타는 두 번째 피리어드 8분 30초 만에 Dewar가 골대를 맞은 슛이 골문으로 인정된 후 Koskinen의 다리에서 네트 안으로 들어가면서 리드를 되찾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