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배운 게 없는 것 같다

‘아무것도 배운 게 없는 것 같다’: 아마존 로드 프로젝트에 대한 경고

브라질 활동가들은 최소 3개의 토착 공동체가 있는 페루와의 국경을 따라 아마존의 생물 다양성 코너를 통해 94마일

고속도로를 불도저로 만들려는 정부의 계획에 대해 경고를 표명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계획된 도로는 상파울루와 아마존 주 아크레를 연결하는 2,700마일 고속도로인 BR-364의 연장선이며,

Cruzeiro do Sul 마을과 페루 국경 도시인 Pucallpa를 연결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브라질 대통령 자이르 보우소나루를 포함한 “대양주” 프로젝트의 지지자들은 농산물을 페루의

태평양 항구와 중국으로 운송할 수 있는 운송 허브를 만들어 이 외딴 지역의 경제를 부양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아무것도

파워볼 추천 이 아이디어를 지지하는 Acre의 중도 우파 의원인 Mara Rocha는 “이 프로젝트는 숲을 파괴하지 않고 [페루와의] 상업 및 문화 관계를 강화함으로써 이 지역에 지속 가능한 개발을 가져올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ocha는 이 프로젝트가 “국가의 나머지 부분에서 잊혀지고 보이지 않는” 느낌이 드는 지역에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반대자들은 이것이 브라질의 환경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아마존의 삼림 벌채 비율이 10년 이상 만에 최고 수준으로 치솟으면서 이미 보우소나루가 휘청거리고 있습니다.

Estado de São Paulo 신문의 보고서에 따르면 보호된 Serra do Divisor 국립 공원의 중앙을 가로지르는 도로를

건설하려면 80마일(130km) 길이의 깨끗한 숲을 베어야 한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은 이 공원을 아마존에서 가장 생물 다양성이 높은 지역 중 하나로 부르며, 이 지역에는 최소 130종의 포유류와 400종

이상의 조류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브라질 의원들은 도로 ​​건설을 가속화하기 위한 명백한 시도로 보호 조치를 완화할 계획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반대하는 현지 원주민 지도자인 Luís Puwe Puyanaw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숲을 그대로 두는 것입니다.”

주도인 리오 브랑코(Rio Branco)에 기반을 둔 환경 단체인 SOS Amazônia의 대표인 Miguel Scarcello는 이 프로젝트를

“무책임”하고 브라질의 군사 독재 정권에 대한 후퇴라고 설명했습니다. 지역.

“그것은 보존에 전혀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구식의 후진적 비전입니다. 그것은 숲의 손길이 닿지 않은 지역을 뚫고 Juruá 강의

정말 중요한 지류의 상류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라고 Scarcello가 말했습니다.

그는 1964-85년 독재 기간 동안 그러한 도로가 토착 공동체를 “사라지게”하고 열대 우림에 “엄청난 파괴”를 가한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로거가 이전에 접근할 수 없었던 영역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더 이상 1960년대가 아닙니다.”라고 Scarcello가 말했습니다. “이것이 야기할 수 있는 영향과 얼마나 많은 파괴를 야기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아무것도 배우지 못한 것과 같습니다.”more news

그는 “개발이 이뤄질 거라고 말하지만 언제나처럼 6명을 위한 개발이 될 것”이라며 계획된 도로를 따라갈 “토지 쟁탈전”에 대해 경고했다.

프로젝트가 승인되면 도로 근처에 있는 3개의 원주민 커뮤니티가 영향을 받을 것으로 보고됩니다. Nukini,

자미나와와 포야나와. Scarcello는 국립 공원이 접촉이 이루어지지 않은 고립된 부족의 고향일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