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가 역사를 만들다

아르헨티나가 역사를 만들다

아르헨티나가 역사를

토토사이트 누더기 뉴질랜드에 서사시 화가 퓨마
아르헨티나는 토요일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열린 25-18 럭비 챔피언십에서 뉴질랜드에서 처음으로 올 블랙스를 꺾고 Ian Foster 감독에게 압박을 가했습니다.

열정과 체력을 가지고 노는 Pumas는 고장의 전투에서 승리했고 Emiliano Boffelli의 부츠에서 20점을 얻어 올 블랙스를 상대로 두 번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초반 15-6 리드를 낭비한 홈 팀은 이제 마지막 8번의 테스트 중 6번을

잃었고 요하네스버그에서 스프링복스를 35-23으로 꺾고 마지막 출발을 한 후 압력이 완화된 후 더 심각한 비판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7월에 아일랜드를 상대로 연속 패배한 후 처음으로 홈에서 3연속 테스트

에서 패했고 다음 주 해밀턴에서 퓨마에게 다시 굴복한다면 트로트에서 4연패가 될 수 있습니다.

아르헨티나의 승리는 산후안에서 열린 호주와의 기록적인 48-17 승리에 이어 럭비 챔피언십 순위에서 선두를 확장했습니다.

논스톱 측면 공격수인 Pablo Matera와 Marcos Kremer가 이끄는 후자의

50번째 테스트에서 Pumas는 극적인 마지막 몇 분 동안 절망적인 호스트를 반복적으로 거부하는 것을 포함하여 정지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2년 전 시드니에서 처음으로 25-15로 뉴질랜드를 충격에 빠뜨렸을 때를 떠올리게 하는 소름 끼치도록 용감한 경기였습니다.

그 경우 플라이 하프인 Nicolas Sanchez가 6개의 페널티킥을 성공시켰고, 7개의 슛을 모두 골문에 넣은 윙어 Boffelli와 일치하는 위업이었습니다.

이번 시즌 캔터베리 크루세이더스와 함께 크라이스트처치에 기반을 둔 마테라는 종료 휘슬이 울리자 감정이 북받쳤다.

“너무 좋습니다. 조국과 함께 돌아와 처음으로 올 블랙스를 꺾는 것이 꿈이 이루어진 것입니다. [시드니의 승리보다] 훨씬 더 특별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Julian Montoya 대위는 큰 시험 승리가 아르헨티나의 표준이 되기를 바랐습니다.

“우리는 처음 [Sydney]처럼 마법 같은 순간이 아니라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믿기 시작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계속 일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제 우리는 이것을 즐겨야 하지만

7일 후에 또 다른 게임이 있습니다. 그래서 예, 매우,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매우, 매우 행복합니다.”

아르헨티나가 역사를

“이것은 오전 4시 30분에 일어나서 이것을 시청하기 위해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저는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정말 특별한 순간입니다.”

뉴질랜드 럭비는 올 블랙스 기준으로 볼 때 감독의 무시무시한 기록에도

불구하고 지난주 포스터를 재선임하기로 결정한 후 비평가들의 비난을 받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Ellis Park에서의 강력한 마무리는 뉴질랜드 럭비 위원회가 Foster의 위치를 ​​2023년 월드컵까지 확인하도록 설득하기에 충분했으며, 결정은 다시 검토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7월 아일랜드에 패한 뉴질랜드와 이후 음봄벨라에서 열린 스프링복스에 큰 패배를 겪을 때 겪었던 동일한 문제가 다시 발생했습니다.

그들은 공격에서 엇갈렸고 경기가 진행되면서 자신감이 커진 상대와 접촉할 때 필요한 피지컬이 부족했습니다.

14개의 페널티킥을 허용하면서 Boffelli는 계속해서 점수판을 계속 움직일 수 있었고 방문자의 손에 넘어가는 스톱-스타트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뉴질랜드 주장 샘 케인(Sam Cane)은 자신의 팀이 압박에 잘 대응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아르헨티나 측에 집착하고 결국 판을 뒤집은 데 대해 많은 공을 들인다”고 말했다.

“그들은 후반기에 우리에게 많은 압박을 가했고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방식으로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정말 하고 싶지 않은 몇 가지 간단한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