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스냅으로 작은 허리를 과시했습니다.

새로운

그 어느 때보다 슬림한 Martine McCutcheon은 그녀의 Surrey 집에서 새로운 스냅 사진으로 그녀의 작은 허리를 과시했습니다.

45세의 그녀는 Instagram에 주말 동안 있었던 일을 공유했습니다.

최근 자신이 폐경기 전후라고 생각하는 방법을 설명한 Martine은 검은색 점퍼와 반점이 있는 미디 스커트를 입은 그녀의 놀라운 모습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새로운

그녀는 메이크업을 최소화하고 은색 시계로 장식했습니다.

TV 스타는 남편 Jack, 아들 Rafferty 및 사랑스러운 강아지와 공유하는 그녀의 멋진 Surrey 집에서 포즈를 취했습니다.

Martin은 팬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녁 모두! 나는 당신이 모두 건강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할 일” 목록을 체크하는 그 느낌을
좋아합니다!

“오랫동안 하고 싶었던 잡동사니를 정리하는 하루였는데 일요일까지 몸이 안 좋은 날이 아니면 제대로 쉬는 날이 없었어요!

“어쨌든!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오늘 날씨도 너무 좋았어요☀️내일 일이 많아서 일찍 자야겠어요! 💋 #당첨 #분양 #시간대
#아틀라스 #만세 #대만족.”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말에 동의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녀의 멋진 모습을 칭찬하기 위해 댓글 섹션으로 달려갔습니다.

한 사람은 “당신은 놀랍습니다 🔥 잘 했어 당신의 비밀을 알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또 다른 누리꾼은 “멋지게 xx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 번째 사람이 끼어들었다: “당신은 멋진 마틴이군요. 오늘 모든 일을 해서 기쁩니다 😊 ❤.”

이달 초 Martine은 엄청난 양의 침대 시트를 들고 정원에서 포즈를 취하면서 얼룩말 무늬 레깅스를 입고 팬들을 열광시켰습니다.

스타는 그녀가 남편 Jack이 최근 구매한 제품으로 적발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스냅으로 작은 허리를 과시

Martine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Jack이 배달을 하고 있는 저를 빨간 손으로 잡았습니다! 으악! 🤬나는 그 자리에서 얼어붙었습니다!

“그는 내가 엄마와 같은 집착/문제를 가지고 있다는 증거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많은 것 중 하나입니다! 😜🤪🤣
( 새 하얀 수건과 시트입니다 – 우리는 중독/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모든 것을 얻지 못한다면) 얼룩이 벗겨지고 흰색보다 더 희지 않아
친구 자선 가게에 보냅니다.”

EastEnders가 좋아하는 그녀가 녹색 미니 드레스에서 그녀의 긴 그을린 다리를 번쩍이는 것처럼 보이기 며칠 전.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새로운 사진에서 꽃무늬 드레스를 입고 꽃 다발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Martine이 그 순간에 얼마나 멋진지 알아차렸고 최근에 그녀의 건강 관리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Love Sunday 잡지에 “자신의 레시피가 무엇인지 알아내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카지노 게임 제작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을 살펴보고 나에게 맞는 일을 하는 데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래서 그냥 미친 다이어트를 하는 것만큼 간단한 일이 아닙니다. 여성들이 자신의 최고의 모습을 보도록 격려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Martin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특정 식단을 따르지 않지만 몸매를 유지하는 “간단한 비법”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80/20 규칙이 저에게
효과적입니다.

“”내 일주일의 80%는 주로 건강한 단백질, 야채와 과일, 유기농 및 채소 주스, Flora ProActiv 스프레드만 먹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런 다음 20%의 시간에 간식을 먹습니다. 친구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피자, 초콜릿 또는 G&T 한 조각을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