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불 버팀대와 싸우다

코인파워볼 산불

산불

불도저와 항공기의 지원을 받는 1,000명이 넘는 소방관들이 미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산불을 진압했습니다.

강한 바람으로 인해 일부 봉쇄선을 넘어 뉴멕시코 북부의 작은 도시가 가까워진 후였습니다.

소방당국의 제이슨 코일(Jayson Coil) 소방당국 관계자는 “우리는 매시간 1마일 정도의 산불 행진을 지켜보고 있던 금요일에
돌풍이 불의 진격을 가속화한 후 토요일의 잔잔한 바람이 소방 활동에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화재 관리 팀의 대변인 마이크 존슨은 애쉬가 13,000명의 인구가 있는 라스베이거스에 추락한 공기를 통해 7마일(11km)을
이동했으며 소방관들이 불이 더 가까이 오는 것을 막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소방관들은 앞으로 바람이 많이 부는 상황과 연기로 인한 영향에 대해 경고했으며 관리들은 주민들에게 추가 대피 명령에 대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화재 관리 팀의 화재 행동 분석가인 스튜어트 터너는 토요일에 예상되는 바람이 “매우 심각한 한 주”가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국립기상청(National Weather Service)에 따르면 뉴멕시코, 애리조나, 네바다, 콜로라도 일부 지역에서는 일요일에 더 극심한 화재 위험이 예상됩니다.

지도 이미지에 따르면 최소 166채의 가옥을 태운 화재가 금요일 103평방마일(266평방킬로미터)에서 토요일 초
152평방마일(393평방킬로미터)로 커졌다고 관리들이 말했다. 화재는 토요일 저녁 브리핑에서 30% 진압된 것으로 설명되었습니다.

뉴멕시코 북부의 바람은 금요일에 최대 시속 105km로 돌풍을 일으키다가 해질녘이 가까워지면서 가라앉았습니다. 

 그 화재는 일주일 전에 다른 산불과 합쳐졌습니다. 산불

토요일까지 난연제와 물을 버리는 항공기는 지상 승무원과 불도저를 돕기 위해 비행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금요일 화재의 급속한 성장으로 인해 승무원들은 위협적인 상황으로 인해 반복적으로 위치를 변경해야 했지만 후퇴하지

않고 즉시 다시 교전할 수 있었다고 코일은 말했습니다.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다.

화재는 4월 6일 소방관이 불을 키울 수 있는 작은 나무와 덤불을 치우기 위해 설정한 화상이 통제 불능이라고 선언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산미구엘 카운티의 지저스 로메로(Jesus Romero) 부관리자는 산불이 최근 증가하면서 라스베가스 인근 지역과 주로 시골 지역에서
대피해야 했던 사람들이 1,500~2,000명에서 3,000~4,000명으로 두 배로 늘었다고 말했다.

당국은 이 화재로 최소 166채의 가옥을 포함해 277채의 건물이 파괴됐다고 밝혔습니다. Romero는 토요일에 업데이트된 피해 평가가 없
다고 말했습니다.

산불은 뉴멕시코와 애리조나 다른 곳에서도 타오르고 있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 지역의 일부 목재가 가마 건조 목재보다 더
건조하다고 전문가들이 말한 남서부 지역에서 올해 이맘때 비정상적으로 뜨겁고 빠르게 타오르고 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