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스톨 시장 브리핑에서 제외된 지역

브리스톨 시장 브리핑 민주주의 기사

브리스톨 시장 브리핑

지역 민주주의 기자(LDR)는 브리스톨의 공식 시장 브리핑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브리스톨 시의회 외부 커뮤니케이션 국장이 기자에게 질문할 권리를 요청하는 영상이 퍼지면서 나온 것이다.

LDR Alex Seabrook은 기후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9,200마일을 여행하면서 브리스톨 시장인 Marvin Rees에게 퀴즈를 냈습니다.

시의회 대변인은 LDRS가 “금지”되었다는 주장은 “완전히 거짓”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든 주류 지역 언론 매체”가 브리핑에 초대되었지만 기자 회견에 참석하는 직원에 대해 시장실과 브리스톨 포스트 사이에 “오랫동안 상호 합의”가 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그들이 발표되고 개최될 때마다 “LDR은 공정한 서비스로서의 역할에 대한 좁은 정의 때문에 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브리스톨

브리스톨에 있는 두 명의 LDRS 기자는 앞으로

먹튀검증커뮤니티

시장과의 기자 회견에 초대되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LDRS는 지방 당국에 대한 공공 서비스 보고를 제공하기 위해 BBC에서 자금을 지원합니다.
서비스의 기자는 지역 신문을 기반으로합니다.

격주 브리핑에서 LDR을 제외하기로 한 결정으로 BBC, BristolLive 및 BristolWorld를 비롯한 다른
지역 미디어에서 회의를 보이콧했습니다.

비디오 클립은 게시된 지 몇 시간 만에 Twitter에서만 250,000번 이상 조회되었으며 Seabrook과 LDRS에 대한 광범위한 지원이 있었습니다.

‘민주주의의 필수 요소’
BBC 대변인은 “우리는 브리스톨 LDR이 격주로 열리는 기자회견에 불참하기로 한 시장실의 결정에 크게 실망했다”고 말했다.

“언론인이 권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강력하고 도전적인 질문을 할 수 있어야 하는 것은 지역
민주주의의 필수 요소입니다.

“우리는 오늘 이 중요한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BBC가 격주로 열리는 시장 브리핑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시장에게 알렸습니다.”

교환 기간 동안 Rees는 4월에 밴쿠버에서 열린 TED 기후 변화 회의에 참석한 것이 “아이러니가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시장이 국제 정책을 형성하는 데 관여해야 한다는 주장이 있었기 때문에 내가 국제 정책을 형성하는 자리에 있었기 때문에 아이러니가 없다”고 말했다.

Rees가 연설한 후 위원회의 외부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Saskia Konynenburg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의문.

“아마도 신문기자의 말일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LDR에 대한 링크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

위원회의 대응은 위원회의 대응과 Ms Konynenburg의 발언에 대한 분노를 진정시키는 데 거의 기여하지 못했습니다.

브리스톨 시의회 보수당 대표인 Mark Weston은 시장실의 “격렬한 대응”은 “절대적으로 터무니없고 용납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우리나라 언론의 역할은 권력자들에게 어색하고 어려운 질문을 하는 것이다.

“그것은 정치인들이 자신의 의사 결정에 대해 책임을 지는 방법 중 하나이며 잠재적인 위선이나 불일치 행위를 강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더 많은 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