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심원단은

배심원단은 변호사가 FBI에 거짓말을 했다면 더럼의 유산이 저울에 달려있다.

배심원단은 화요일 워싱턴 D.C.에 있는 연방 법원으로 돌아와 변호사 Michael Sussmann의 운명과 그를 기소한 사람인 John Durham 법무부 특별검사의 유산을 심의할 예정입니다.

파워볼사이트 Sussmann은 2016년 선거 직전에 러시아 은행과 Trump Organization 간의 의심스러운 연결에 대한 국의 혐의를 제기했을 때

자신이 민주당의 정치적 이해 관계를 가진 고객을 대신하여 일하고 있는지 여부에 대해 FBI에 거짓말을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검찰은 Sussmann이 원했다고 말했습니다. FBI와 주요 뉴스 매체를 이용하여 그 선거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맞서

출마한 힐러리 클린턴에게 백악관을 넘겨줄 10월 서프라이즈를 전달하기 위해.

이 사건은 당시 트럼프 대통령과 러시아에 대한 FBI 조사의 기원을 조사하기 위해 빌 바 전 법무장관이 임명한 조직폭력배와 부패한 공무원을 추적하는 것으로 알려진 검사 더럼의 첫 법정 시험에 해당한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그의 현재 3년에 걸친 조사는 FBI의 범죄에 대한 폭발적인 증거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대신 이 경우 FBI가 피해자입니다.

재판이 시작되자 크리스토퍼 쿠퍼 판사는 예비 배심원들에게 2016년 대선에 다시 소송을 제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클린턴의 선거운동 매니저이자 법률 고문, 그리고 트럼프로부터 비난을 받은 일련의 전직 FBI 관리들의 증언은 사건 전체에 정치적인 그림자를 드리우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2주간의 재판이 진행되는 동안 클린턴 캠프의 변호사, 서스만의 전 로펌, 심지어 오바마 전 백악관 고문

그렉 크레이그도 법정에 서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크레이그는 3년 전 우크라이나와 관련된 로비 활동에 대해 같은 법원에서 무죄를 선고받았다.

배심

Sussmann이 FBI에 거짓말을 했는지 확인
금요일 최종 변론에서 검사인 Jonathan Algor는 배심원단에게 전 사이버 범죄 검사였던 Sussmann이 트럼프와 알파 은행 사이의 이상한 연결에 대해 내부 고발을 시도했을 때 러시아의 간섭에 대해 진정으로 걱정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알고르는 “국가 안보에 관한 것이 아니라 야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에 대한 야당 연구를 촉진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Algor는 2017년 12월 Sussmann의 법적 청구 기록,

달력 항목 및 의회 패널에 대한 그의 증언을 포함하는 단일 건의 사건에서 대부분의 정황 증거가 “압도적”이라고 주장했습니다.

Durham 팀의 주요 증인은 2016년 9월 Sussmann을 만난 전 FBI 법률 고문 James Baker였습니다.

Baker는 회의에 대해 메모하지 않았으며 Sussmann이 고객에 대해 말한 내용에 대해 상충되는 설명을 제공했습니다.More news

재판을 받기 몇 달 전에 Baker는 자신의 오래된 문자 메시지를 살펴보고 중요한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회의 전날 Sussmann이 “고객이나 회사를 대신하지 않고 스스로 오는 것”이라는 대사였습니다.

Sussmann은 문자 메시지가 아닌 회의 당일 허위 진술만을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검찰은 이를 중요한 단서로 꼽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