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진보주의자들, 국경 순찰 요원들에게 사과 않을 것

바이든 진보주의자들, 국경 순찰 요원들에게 사과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경찰이 항상 유죄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바이든 진보주의자들

토토 솔루션 판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해 국경순찰대 요원들이 “거의 (불법 이민자들이)
달려오고 있고 사람들이 매를 맞고 있다”며 “그 사람들이 지금 조사가 진행 중이며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약속했을 때 그를 비방했다. 바이든 진보주의자들

이제, 그 요원들은 연방 범죄 조사에 의해 잘못이 없어졌지만, 행정부는 그것을 공개하기를 거부하고 있다.

바이든은 사과해야 한다. 그는 즉시 그리고 그 요원들, 그들의 가족, 그리고 전체 법 집행 단체에게 거리낌 없이 사과해야 한다.

젱사키, 국경순찰대 ‘채찍질’에 대한 백악관의 명백한 주장에 대해 사과 거부

그는 편견적으로 그들의 명예를 훼손하고 위협했다. 그는 자신이 초래한 손해에 대한 반성과 유감을
표명하면서 그들을 비방한 바로 그 백악관 연단에서 그 비망록을 발행해야 한다. 바이든 진보주의자들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 메이오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 MSNBC 라인업 절반도 아이티 이민자들이 이미지 노예를 “채찍질”했다는 주장에 동조해야 한다.

워싱턴 DC – 1월 20일: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미국 국토안보부 장관이 워싱턴 DC에서 2022년
1월 20일 열린 제90차 USCM 동계회의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미국 시장 회의는 2022년 미국
도시들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논의하기 위해 의회 지도자들과 바이든 행정부 관리들,
그리고 다른 전문가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연례 겨울 회의를 열었다.

그러나 젠 사키 백악관 대변인은 월요일 바이든 부통령과 그의 고위 관리들, 그리고 다수의 진보적인
선출된 지도자들은 결코 그 문제에 대해 이들 요원이나 경찰에게 미안하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의 마음속에서, 경찰은 이러한 세간의 이목을 끄는 사건들에서 항상 틀리고, 피와 배지를 찾아 헤매는 언론 합창단에 합류한다.

경찰이 무죄가 입증될 때까지 유죄로 판단되고

무죄로 판단될 때, 여전히 유죄이며 사과할 가치가 없는 것으로 판단되는 사례들에 이것을 덧붙인다.

국경순찰대 사건 발생 5개월 전인 2021년 4월, 젠 사키 백악관 대변인은 바이든 부통령이 “경관을 유죄로 판결하는 데 있어 막대가 너무 높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변화가 필요합니다.”

채드 울프: 바이든, 해리스는 ‘위핑’ 탐사 비디오에서 국경 요원들에게 사과해야 합니다.
단, 경찰관들은 그들이 저지르는 모든 범죄 행위에 대해 법적 책임이 있으며 근무 중이거나 쉬는 시간에 저지른 범죄로 인해 감옥에 갈 수 있다. 사실, 연방 민권법은 특히 “법의 색에 따른 권리 박탈”을 위해 법 집행 부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플래시백: NPR, MSNBC, NYTIMES, 국경순찰대 ‘채찍질’ 아이티 이주민에 대한 반박 보도

바이든 행정부의 “적격 면책특권” 개혁 추진은 경찰이 근무 중이고 법적으로 규정된 행동에 대해 제한된 상황에서 책임을 지지 않는 것으로 민사 청구에만 적용된다. 그러나 백악관과 법 집행에 적대적인 다른 사람들은 치안 유지에 관한 한 법이나 진실에 의해 방해받지 않을 것이다.

먼저 판단하고, 나중에 질문하고, 절대 사과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무원들이 경찰을 비방하는 동시에 “수사”를 외치면서도 결코 그들의 결과를 받아들이지 않거나 관련된 경찰관들이 정당성을 인정했을 때 틀렸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 것이 이상하다.

다른 유명 인사들의 경우, 당시 오바마 대통령은 2009년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에서 한 사무실이 헨리 루이스 게이츠 하버드 교수를 불청객으로 고용한 사건에 대해 “모든 사실을 보지 못했다”고 인정했다. 오바마는 여전히 경찰이 “멍청하게 행동했다”고 결론지었고, 오바마가 친구라고 인정한 흑인 교수와의 만남에 따른 인종차별을 암시했다.

소식 더보기

여러 차례의 독립적인 조사는 그 장교를 풀어주었고, “법적 관점에서” 정당성을 얻었으며, 더 나쁜 것은 양측 모두 “오전”에 대해 비난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