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온실가스 배출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미국의 온실가스 배출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1조 8000억 달러 이상의 경제적 손실이 발생했다고 연구에서 밝혔습니다.

미국의 온실가스

먹튀검증커뮤니티 세계 2대 온실가스 배출국인 미국과 중국은 1990년부터 2014년까지 각각 1조 8000억 달러 이상의 전 세계 경제적

손실을 일으켰다고 개별 국가의 배출량과 기후 변화의 경제적 피해를 연결하는 새로운 다트머스 대학 연구에 따르면, 다른 사람.

화요일 기후 변화 저널에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지구 온난화에 더 취약한 빈곤 국가에 주요 경제적 손실을 초래한 책임이

일부 상위 배출 국가에 있음을 밝혔습니다.

연구원들은 기후 변화가 농업 수확량을 손상시키고 노동 생산성을 감소시키며 산업 생산량을 억제함으로써 경제적 손실을

국가에 안겨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1990년부터 2014년까지 온난화로 인해 세계에서 온실 가스를 가장 많이 배출한 곳은 단 5곳에 불과한

6조 달러의 경제적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같은 기간 러시아, 인도, 브라질은 각각 5000억 달러가 넘는 경제적 손실을 입었다.

“이 연구는 기후 책임 주장에 대한 과학적 근거가 있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제공합니다. 대답은 예입니다.

“라고 Ph.D.인 Christopher Callahan이 말했습니다. 성명서에서 Dartmouth의 후보자이자 연구 저자입니다. “우리는 다른 모든 국가에서 역사적 온도에 따른 소득 변화에 대한 각 국가의 책임을 정량화했습니다.”

미국의 온실가스

기후 관련 소송은 역사적으로 개별 국가의 책임보다는 석유 및 가스 회사의 행동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더 많은 국가에서 부유한 국가에 기후 변화 배출물로 인한 “손실과 피해”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미국은 배출량이 많은 국가가 더 취약한 국가에서 그러한 피해를 보상해야 한다는 가능성에 대해 반발했습니다.

CNBC 기후에서 더 보기:
기업과 소비자가 기후 변화에 대처하고 적응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대법원의 EPA 판결은 기후 변화와 싸우는 데 큰 걸림돌이지만 죽음의 신호는 아닙니다

배터리와 같은 소형 원자로를 만드는 미국 정부 프로젝트 내부

핵폐기물 에너지는 100년 동안 미국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지만 기술은 상용화되지 않았습니다.

이 보고서는 데이터가 있는 143개 국가의 표본 중에서 한 국가의 배출량이 다른 개별 국가의 경제에 미치는 피해를 계산했습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미국 배출가스로 인한 경제적 손실을 경험한 국가는 기온이 더 높으며 세계 평균보다 가난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남반구 또는 열대 지방에 위치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은 1990년부터 2014년까지 미국 영토에서 발생하는 배출량과 관련하여 멕시코에 총 795억 달러의 경제적 손실을 입힌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미국은 또한 필리핀에 340억 달러의 경제적 손실을 입혔다.

반대로 미국이 생산한 배출량은 캐나다와 러시아와 같은 국가에 긍정적인 경제적 영향을 미쳤으며 분석에 따르면 각각 2,470억 달러와 3,410억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