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시민들 24명 아프가니스탄을 탈출한다.

미국시민들 24명과 합법 거주자들이 미국 참전 용사와 민간인들의 도움으로 아프가니스탄을 탈출한다.

미국시민들

미국시민들 , 프로젝트 다이나모 공동 설립자는 매일 더 많은 미국 시민들이 아프가니스탄에서 탈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의 아프가니스탄 철군은 2022년 정밀 조사를 받고 있다.
미 국방부가 마지막 대피 비행이 카불에서 시작됐다고 발표한 지 5개월 만에 24명의 미국 시민들과 합법적 미국 거주자들이
아프가니스탄에서 탈출할 준비를 하기 위해 27일(현지시간) 저녁 카불의 안전 가옥에서 만났다.

안전가옥에서 만난 지 약 48시간 후, 12명의 어른들과 11명의 아이들이 뉴욕시의 존 F에 안전하게 착륙했다. 케네디 국제공항은
아랍에미리트와 이탈리아를 경유한다.

이 구출은 전쟁으로 피폐해진 이 나라에서 미국시민들 , 동맹국, 그리고 합법적 거주자들을 돕기 위해 헌신한 민간인과 참전용사
단체인 프로젝트 다이나모에 의해 조직되었다.

지난 8월 말 프로젝트 다이너모를 공동 설립한 참전용사 브라이언 스턴은 폭스 뉴스 디지털과의 인터뷰에서 “미국을 구출하기
위해서는 미국인에게 가치를 부여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냥 할 수 없어.”

23명의 미국 시민들과 합법 거주자들은 John F.에 안전하게 착륙했다. 48시간의 여행을 마치고 토요일 저녁에 케네디 국제공항을 방문했습니다.

기부금으로 운영되는 이 단체는 바이든 행정부의 대피 시한이 지난 8월 31일 이후 189명의 미국 시민들과 합법 거주자들을 구출했다.
그들은 창문이 깨지기 전인 8월 중순과 하순에 2,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대피시키는 것을 도왔다.

아프가니스탄 피난민들은 여기 미국 림보에 남겨져 있습니다

스턴은 지난주 시위대 중 미국인 4명과 합법 거주자 19명이었으며 끝이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스턴은 “매일 점점 더 많이 흘러간다”고 말했다. “저는 9/11 긴급구조대원이었습니다. 빈 라덴이 살해당했을 때 저는
아프가니스탄에 있었고, 20년이 지난 지금도 이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다이나모(Dynamo)는 지난 8월 아프가니스탄에서 미국 시민들과 동맹국들이 철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설립되었다.

피난민 중 한 명은 탈레반이 점령하기 전 캠프 남작에서 민간 고문으로 일하던 나세르 마즈로였다.

마조로는 프로젝트 다이너모를 통해 “우리는 미 국무부와 계획을 세울 수 있었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떠나려 했기 때문에 우리 게이트에 도착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탈레반이 공중으로 총을 쏘며 우리를 때렸다”며 “탈레반의 미국 여권을 제시하던 중 아들의 팔이 부러져 아프간을 떠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야 했다”고 말했다.”


미국공군 항공기가 2021년 8월 30일 카불 공항에서 이륙한다.

미 국무부 대변인은 폭스 뉴스 디지털과의 인터뷰에서 지난 8월 31일 이후 479명의 미국 시민들과 450명의 합법적 거주자들이 아프가니스탄을 떠날 수 있도록 지원했다고 밝혔다.

대변인은 “아프가니스탄을 떠날 준비가 됐으며 이를 위해 필요한 여행 서류를 가지고 있는 수십 명의 미국 시민들과 그들의 가족들과 함께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항 준비자 외에도, 우리는 현재 출발하기를 원하지 않거나 현재 출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150여명의 다른 미국 시민들과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여름 아프가니스탄에서 모든 미군을 철수시키기로 한 그의 비판적인 결정을 지지해 왔으며, 이는 탈레반의 신속한 정권 인수로 이어졌다.

바이든은 지난 주 “20년 후 아프가니스탄을 쉽게 빠져나갈 방법이 없었다”고 말했다. “당신이 언제 그랬든 불가능해요. 그리고 나는 내가 한 일에 대해 사과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