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옹 테노 올림픽 여자 공중제비 결승전 7위 기록

마리옹 테노 팀 동료 Boudreau-Guertin, Aumond는 예선에서 축출되었습니다. 쉬멍타오 금메달

2022 베이징 올림픽 에어리얼 스키에서 두 번째 올림픽 메달을 획득하려는 마리옹 테노의 시도가 월요일 저녁에 끝났다.

첫 번째 올림픽 선수는 두 번째이자 최고 점프에서 91.29점을 획득하여 결승에서 7위에 올랐으며 중국 장자커우의 겐팅 스노우 파크에서 열린 슈퍼 결승전에서 상위 6위 안에 들지 못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Thenault는 Canadian Press와의 인터뷰에서 “두 번째 점프는 내 최고는 아니었지만 상황을 감안할 때 매우 훌륭했기 때문에 그 점프에 만족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내가 조금 더 잘할 수 있었고 슈퍼 결승전에 갔더라면 좋았을 텐데, 하지만 그것은 게임의 일부입니다.”

퀘이크 주 셔브룩의 테놀은 동계 게임 데뷔전인 목요일에 동료 캐나다인 Miha Fontaine 및 Lewis Irving과 팀을 이루어 혼성 단체 공중전에서 사상 최초의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Xu Mengtao는 세 번의 재주 넘기로 점프를 착지하고 108.61점을 획득하여 중국 여성 최초로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27번의 월드컵 우승으로 역대 1위인 그는 또한 71번의 출발에서 49개의 월드컵 시상대와 그녀가 경쟁한 모든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메달을 자랑합니다.

마리옹 테노 올림픽

그들이 “Tao-Tao”라고 부르는 무모한 Xu는 홈 경기장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후 “영광과 사명감이 성취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18년 올림픽 금메달을 딴 벨라루스의 Hanna Huskova는 월요일 최고 점프 점수 107.95점으로 은메달리스트였으며 Megan Nick(93.76점)은 동료 미국인 Ashley Caldwell을 제치고 동메달을 차지했습니다.

퀘벡 부아샤텔의 나오미 부드로-게르탱과 퀘벡주 락-보포트의 플라비 오몽은 이날 일찍 열린 2차 예선에서 탈락했다.

할 수만 있다면 매일 올림픽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마리옹 테노

21세의 Thénault는 3.525 레벨의 난이도로 두 번째이자 마지막 점프인 백 더블 풀 풀에서 압박감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두 번의 플립 중 첫 번째 플립과 더블 재주 넘기에서 큰 회전을 보여 약간의 압축으로 착지 잘 수행했습니다.

21세의 이 선수는 6번째이자 마지막 슈퍼 파이널 예선을 통과했으며 두 번이나 세계 챔피언이 된 호주의 Laura Peel을
포함하여 4명의 선수가 점프를 하고 100.02점으로 캐나다 상대를 4.293의 난이도로 제압했습니다. 차이가 되는 것.

운동 기사 보기

테노는 베이징 올림픽에서 공연한 것에 대해 CP와의 인터뷰에서 “많은 관심과 부담이 있지만 동시에 너무 재미있다”고 말했다. “내가 배운 것이 너무 많아서 믿을 수 없었습니다.

첫 번째 예선 라운드에서 Thénault는 93.06점으로 6명의 선수 중 5위를 차지했으며 두 번째 플립에서 두 번의 어려운 전체 회전 후 착지를 참지 못하고 단 66.97점을 모아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테노는 월드컵 시상대에 더 일관되게 도달할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위해 트리플을 개발함으로써 오프 시즌에 그녀의 레퍼토리를 추가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