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시 수낙 영국 리더십 경진대회 1차 투표

리시 수낙, 영국 리더십 경진대회 1차 투표에서 1위

리시 수낙

먹튀검증커뮤니티 리시 수낙(Rishi Sunak) 전 재무장관은 수요일 보리스 존슨(Boris Johnson)의 뒤를 이어 당 대표와 영국 총리로

선출될 첫 번째 투표에서 보수당 의원들의 가장 큰 지지를 얻었고 두 명의 경쟁자가 더 제거되었습니다.

지난주 재무장관 사임으로 존슨 총리의 몰락을 촉발시킨 수낙은 당의 하원의원 358명 중 88명으로부터 지지를 얻었고,

페니 모르던트(Penny Mordaunt) 무역장관이 67표, 외무장관 리즈 트러스(Liz Truss)가 50표로 3위를 차지했다.

지난주 수낙에서 재무장관으로 취임한 나딤 자하위와 제러미 헌트 전 외무장관은 최소 30표를 얻지 못해 낙선했다.

그들은 전날 탈락한 다른 세 명의 경쟁자와 합류합니다.

케미 바데녹 전 법무장관, 수엘라 브레이버만 법무장관, 톰 투겐다트 국회 외교위원장을 포함한 나머지 의원들은 목요일 2차 투표를 치르게 된다.

후속 투표는 보수당 의원들 사이에서 열리며 매번 가장 적은 표를 얻은 후보를 제거하여 7월 21일까지 최종 2인으로 필드를 축소합니다.

그런 다음 새 지도자는 200,000명의 보수당 당원에 의해 선출됩니다. 9월 5일에 발표됩니다.

Sunak은 그의 동료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경쟁자일 수 있지만, 거의 900명의 당원을 대상으로 한 YouGov 설문조사에 따르면

Mordaunt가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거의 모든 라이벌을 상대로 나쁜 성적을 거두었고

이제는 북메이커가 가장 좋아하는 Sunak보다 큰 우위를 점했습니다.

리시 수낙

문제의 뗏목
승자는 성추행 혐의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Covid-19 잠금 규칙 위반에서 정부에 국회의원 임명에 이르기까지 존슨과 관련된 일련의 스캔들로 상처받은 대중의 신뢰를 재건해야 하는 동시에 힘든 트레이드에 직면하게 됩니다.

영국 경제는 치솟는 인플레이션, 높은 부채, 저성장에 직면해 있으며, 사람들은 수십 년 만에 가장 극심한 재정 압박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연료 가격을 급등시킨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악화된 에너지 위기를 배경으로 합니다.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경쟁 캠프가 미늘을 거래하고 일부는 눈길을 끄는 일련의 세금 감면 서약을 제공함에 따라 점점 더 복잡해졌습니다.

Sunak은 더 많은 지출과 더 낮은 세금을 제안하는 것이 신뢰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 “동화가 아닌” 정직함을 제안했다고 말했습니다.

Zahawi는 Johnson에게 맹렬히 충성했고 현재 Truss를 지지하고 있는 문화부 장관 Nadine Dorries는 자신의 개인 재정 때문에 더럽혀졌다고 말했습니다.

제이콥 리스-모그(Jacob Rees-Mogg) 브렉시트 기회 장관은 수요일 스카이 뉴스에 “나는 보리스 존슨에 대한 그의 (수낙의) 행동과 그의 불충실함이 내가 그를 지지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2019년 12월에 다수당을 차지한 존슨은 지난 주에 장관의 급한 사임과 많은 보수당 의원들이 노골적으로 반란을 일으키자 사임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