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퍽 자연 보호 구역에서

노퍽 자연 보호 구역에서 수백 마리의 새가 죽은 채 발견

수백 마리의 바닷새가 노퍽의 자연 보호 구역에서 조류 독감으로 인해 사라졌습니다.

Brancaster 근처의 Scolt Head Island에 있는 샌드위치 제비 갈매기의 번식 식민지가 바이러스에 의해 새끼의 4분의 3을 잃었을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조류 독감은 영국 해안선을 따라 있는 가넷, 제비 갈매기 및 큰꼬리를 포함하여 여러 종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노퍽 자연

정부는 발병을 확인하고 야생 종에 대한 조류 독감의 영향을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내추럴 잉글랜드(Natural England)가 임대 관리하는 북부 노퍽 해안의 자연 보호 구역에는 약 4,000쌍의 샌드위치 제비갈매기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노퍽 자연

관리인은 트위터에 시체 쓰레기 봉투 이미지를 게시하고 “북해 주변의 바닷새 서식지가 무너지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까?”라는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Thetford에 기반을 둔 British Trust for Ornithology(BTO)는 조류 독감의 영향이 “파괴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바닷새 개체수가 회복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8~10개의 알을 낳을 수 있는 정원 새와 달리, 아마도 일년에 두 번, 바다 새는 한 번의 번식기를 갖고 한 개, 아마도 두 개의 알을 낳습니다.

BTO의 비올라 로스-스미스(Viola Ross-Smith)는 “그들은 오래 살고 느리게 번식하는 새이며 이와 같은 대량 폐사에서 빨리 회복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이미 어업, 기후 변화, 개발, 오염과 같은 다른 위협으로부터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것을 정말로 필요로 하지 않으며 지켜보는 것은 끔찍합니다.

“아마도 당분간은 장기적인 영향을 알 수 없을 것입니다.”

이 바이러스는 셰틀랜드와 오크니 산맥에서 잉글랜드 북동부를 거쳐 이스트 앵글리아와 채널 제도까지 해안을 따라 확인되었습니다.

전 세계 번식 인구의 60%에 달하는 셰틀랜드의 그레이트 스쿠아(Great skuas) 군락이 조류 독감에 의해 “완전히 타격을 입었다”고 Ross-Smith는 덧붙였다.

북동부에서는 수백 마리의 바닷새가 죽었으며 여러 종의 영향을 받았으며 일부는 해안선에 떠밀려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Ross-Smith는 감시가 “핵심”이라고 말했습니다. 대중은 자신과 개를 죽은 새로부터 멀리하고 식품, 환경 및 농촌 문제 부서(Defra)에 보고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녀는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이라고 덧붙였다.

“직원들이 시체를 수거하고 있는데, 이는 특히 다른 종들이 죽은 새를 청소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RSPB의 Martin Fowlie는 올해 조류 독감이 바닷새 개체수에 미치는 영향이 “전례가 없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테스트, 모니터링 및 감시를 수행하기 위해 정부가 이를 파악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Defra는 Scolt Head Island에서 발견된 죽은 샌드위치 제비 갈매기들이 조류 독감에 양성 반응을 보인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RSPB 및 Natural England를 포함한 그룹과 협력하여 그 영향을 연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이미 어업, 기후 변화, 개발, 오염과 같은 다른 위협으로부터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것을 정말로 필요로 하지 않으며 지켜보는 것은 끔찍합니다.more news

“아마도 당분간은 장기적인 영향을 알 수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