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현실적이야: 믿을 수 없을만큼 실물

너무 현실적이야: 믿을 수 없을만큼 실물 같은 개 의상에 수천 달러를 쓰는 남자
여러 보고서에 따르면 일본 남성은 “동물이 되는 꿈”을 이루기 위해 현실적인 보더 콜리 의상에 약 200만 엔(약 15,700달러)을 지출했습니다.

지난 달 트위터에 남자 Toko는 자신이 의상을 모델링하는 비디오를 공유했습니다.

이 의상은 13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의상이 “너무 리얼하다”는 수천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너무 현실적이야

The Independent에 따르면 Toko는 조각품과 영화 의상 제작으로 유명한 일본 회사인 Zeppet에게

의상 제작을 의뢰했습니다. 분명히 Zeppet 팀은 의상을 못 박는 데 40일과 “여러 번의 시도와 수정”이 필요했습니다.

너무 현실적이야

제펫 직원은 “요점은 개의 골격을 사람의 골격으로 복제할 수 있다는 점이다. 골격의 구조가 매우

다르기 때문에 개처럼 보이게 하는 방법을 연구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일본 아울렛 Mynavi에 말했다.

직원은 “또한 콜리의 아름다운 털을 재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사진을 수집하고, 자연스럽게 코트가 흐르도록 고안했다”고 말했다.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 같습니다. 현재 인기를 얻고 있는 자신의 트윗에서 Toko는 “[Zeppet] 덕분에 동물이 되는 꿈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그러나 Toko만이 그 관습에 깊은 인상을 받은 것은 아닙니다. 수천 명의 트위터 댓글 작성자는

의상이 얼마나 실제처럼 보이는지 보고 놀랐고 일부오피사이트 는 Toko가 진짜 개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옷이 너무 좋아!” 닌텐도가 외쳤다. “처음에는 동물인 줄 알았어요!”

물론, Toko는 동물로 옷을 입거나 “되기”를 원하는 것에 관심을 표명한 최초의 성인이 아닙니다. 2017년 New York Post는 약 250,000명의 미국인이 “만화 같은 동물”로 분장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의 하위 문화인 “모피”로 식별한다고 보고했습니다.

박사님이 진행한 설문조사입니다. 캐시 거바시(Kathy Gerbasi)는 “조사 대상[자신이 확인된 모피]의 약 25%가 자신을 100% 미만의 인간이라고 생각하며 가능하다면 0%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정기적으로 Komos라는 코모도 드래곤으로 분장하는 Joe Strike는 Post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만난 대부분의 모피가 “의인화된 만화 캐릭터에 관심을 갖고 자랐으며 이제는 같은 관심을 가진 다른 사람들에게서 편안함을 찾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Toko의 보더 콜리 의상 외에도 온라인에서 파문을 일으킬 다른 복잡한 의상에는 한 여성의 수제

Marge Simpson 의상과 할머니가 손자를 위해 만든 두 개의 슬링키 개 의상이 있습니다.

그리고 누가 동물도 옷을 입을 수 없다고 했습니까? 지난 1월, UPS 배달 기사로 분장한 고양이가 TikTok에서 입소문을 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