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33살에 심장마비를 일으켰다.

나는 33살에 심장마비를 일으켰다. 내가 세상에서 어떤 변화를 가져왔는지 의문이 들었다’

나는 33살에 심장마비를 일으켰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임사체험을 통해 이 이민자는 “사회가 거부하는” 사람들을 돌볼 수 있었습니다.

호주로 오기 위해 짐바브웨를 떠났을 때 나는 더 푸른 목초지를 염두에 두고 있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한 다른 삶, 더 많은 기회,

그리고 가정을 꾸리기를 원했습니다.

나는 33살에 심장마비를 일으켰다.

등록 간호사로 취업 비자를 승인받은 후 흥분이 저를 압도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이것으로, 드디어 도약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호주에 도착했을 때 저는 여행을 많이 해본 적이 없었고 제 피부에 대한 반응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사람들은 거리에서 나를 쳐다보고

심지어 나를 만질 것입니다! 2004년이었고 나는 혼란스러웠다. 나는 전에 이런 일을 경험한 적이 없었다.More news

처음에는 몇 가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결국 새 집에 정착했고 나도 모르게 병원에서 일하면서 첫째 아이를 낳고 둘째를 임신하게 되었습니다.

2013년, 둘째 예쁜 아기가 태어난 지 10일 만에 내 삶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33세에 심장마비를 일으켰습니다.

나는 형언할 수 없는 고통에 압도되었다. 몸이 무거워지고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밀어붙이려 했지만 거의 예감이나

체외 경험 같은 것이 이 고통을 무시하면 죽을 것이라고 말했다.

남편은 저를 동네 병원으로 급히 데려갔고, 진통제를 주면서 걱정할 정도는 아니라고 말했지만, 제 뒤에서 들려오는 목소리는 무언가가

심각하게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어린 나이에 어머니와 아버지를 여의고 같은 운명을 겪는 내 아이들을 생각하면 트라우마와 죄책감이 엄습해 왔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를 염두에 두고 2차 소견을 구했지만 며칠 동안 전문가와 상담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원격으로 살았고 손실을 줄이기로 결정하고 다른 의견을 찾기 위해 골드 코스트로 갔다. 30시간의 고통 끝에 심장마비가 왔다는

말을 들었을 때입니다. 내 마음의 상처가 너무 커서 그는 내가 아직 살아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그날부터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나는 평생을 앞둔 건강한 33세 여성과 갓난아이가 되어 더 이상 예전처럼 자신을 돌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나는 내가 나아지자마자 인생에서 이 두 번째 기회를 실제로 변화를 만들기 위해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사람들이 집에 와서 나를 도와준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나는 부끄러움을 느꼈고 종종 판단에 의해 굴욕감을 느꼈습니다.

아마도 이 간병인들이 노인이나 눈에 띄게 아픈 사람들을 돌보는 데 익숙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나는 속으로 생각했다. 내가 이 세상에 어떤 변화를 가져왔는가? 그리고 대답은 아무것도 아니었다. 나는 내가 나아지자마자 인생에서 이 두 번째 기회를 실제로 변화를 만들기 위해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