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모가 줄어들고 있는 영국군의 규모가 중요합니까?

규모가 줄어들고 있는 영국군의 규모가 중요합니까?

규모가 줄어들고

영국군은 이미 400년 만에 가장 작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더 작아질 것입니다.
다음달 발표될 국방검토에서 병력 감축이 예상된다.

파워볼사이트 옵션에는 현대화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정규 육군의 명목상 전력인 82,000명에서 최대 10,000명의 병사를 잃는 것이 포함됩니다.
장관들은 향후 4년 동안 국방부에 추가로 165억 파운드가 제공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군대에 고통스러운 결정이 있어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육군 고위 장교는 BBC에 기술을 통해 육군이 “날씬하고 민첩하게”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군대가 이미 너무 작으며 더 많은 삭감이 동맹국을 걱정하고 전투 능력을 제한할 것이라는 경고가 나오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현대화
지난 1년 동안 육군은 급진적인 변화를 준비했습니다.

드론과 로봇에서 인공 지능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기술을 수용하기를 원합니다.
육군 전략 책임자인 준장 존 클라크(Brig John Clark)는 아직 병력 수에 대한 결정이 내려지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는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더 적은 수의 사람들로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런던 왕립 연합 서비스 연구소(Royal United Services Institute)의 잭 와틀링(Jack Watling)은 “전통적인 군사력을 희생시키면서 오는 새로운 능력의 흥분”에 대해 경고합니다.

규모가 줄어들고

현대 군대의 대부분의 군인은 전투력을 지원하고 유지하기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전투 요소인 창 끝은 종종 군대 전체 전력의 약 3분의 1에 해당합니다. Whitehall의 소문에 따르면 육군은 전투력의 일부인 여러 보병 대대를 잃을 것이라고 합니다.

Watling씨는 영국군이 100,000명의 강력한 이라크 도시인 Basra를 확보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음을 염두에 두고 72,000명의 군대가 여전히 “작은 마을”을 점령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전방 존재
모순처럼 보일 수 있지만 육군은 규모가 더 작아도 전 세계적으로 더 큰 존재감을 가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More News
그것은 “글로벌 브리튼”이라는 정부의 만트라를 받아들였습니다.

육군의 경우 케냐, 오만 및 브루나이와 같이 이미 존재하는 세계 일부의 “글로벌 허브”에서 작전을 수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Brig Clark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훈련, 개발 및 시연을 위해 더 많은 영국군을 일상적으로 보낼 수 있는 발사대로 봅니다.”

그는 육군이 전진 배치함으로써 위협에 “더 빠르고 단호하게” 대응하고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치료가 아니라 예방이라고 설명합니다.

이는 육군이 운영하고자 하는 방식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Brig Clark은 “갈등의 문턱 아래에서 경쟁할 수 있는 소규모 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즉, 군대가 전쟁과 평화 사이의 모호한 경계에서 은밀하게 활동하는 소위 “회색 지대”입니다.

IISS(International Institute for Strategic Studies)의 벤 배리(Ben Barry)는 “나는 육군과 더 멀리 떨어진 곳에서 더 많은 일을 하고자 하는 분명한 열망을 알고 있지만 군대가 한 번에 모든 곳에 있을 수는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