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지도자들의

국가 지도자들의 방치된 10년은 취약한 보육 시스템을 위태롭게 했습니다. 전염병은 거의 붕괴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2020년 3월 애리조나 전역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발생하면서 Doug Ducey 주지사는 COVID-19의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 주 전체에 학교 폐쇄를 발표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당시 국가 지도자들이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취한 가장 적극적인 조치였습니다.

그리고 가족의 안전에 대해 점점 더 걱정하게 된 Yuma 보육 센터 Desert Trails의 직원과 고객에게는 그것이 한계점이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센터 책임자인 Arianna Zaroff는 “주지사가 ‘학교가 문을 닫는다’고 말하자마자 사람들은 정말 당황했습니다.

“저희 직원은 15명 정도 밖에 없었고, 그 직원의 절반 이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임금, 고 스트레스 산업의 현실과 노출 위험을 비교한 후 “기본적으로 우리를 떠났습니다.”

게다가 “우리는 가족을 매우 빨리 잃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센터에 5, 6, 10명의 아이들만 있는 날이 며칠 있었습니다.

국가

이는 모기지, 유틸리티 및 기타 대부분의 비용이 안정적으로 유지되면서 수입이 급격히 감소했음을 의미했습니다.

아리조나의 대부분과 마찬가지로 이미 적은 수익으로 운영되고 있고 직원들에게 보상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보육 서비스 제공자에게 그것은 “대규모 히트”였다고 Zaroff는 말했습니다.

연방 구호 자금의 12억 달러 투입은 Desert Trails 및 기타 운영업체에 대한 재정적 타격을 완화하여 섹터 전체의 붕괴를 막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업계 전문가들은 상당한 금액만으로는 전염병이 확산되기 전에 국가 지도자들의 손에 견딘 보육 시스템의 방치를 10년 동안 되돌리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국가 지도

선출된 지도자들은 대공황 동안 애리조나가 적자를 냈을 때 주 보육비를 삭감했고,

결국 애리조나주가 보육을 보다 저렴하게 하기 위해 고안된 보조금에 대한 기여를 없앴습니다.

그들은 주가 흑자였을 때 그 자금을 복원하는 것을 거부했으며,

대신 주 예산 분석가들이 대부분 부유한 사람들에게 이익이 될 것이라고 찾은 대규모 감세를 추진했습니다.

그 사이에 관리들은 연방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여러 기회를 방해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새로운 자금을 확보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고 다른 경우에는 기존 연방 지원의 수천만 달러를 사용하지 않은 채로 두었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자녀 양육비 상승과 주정부 지원 감소를 견뎌낼 수 있는 애리조나의 가장 부유한 가족을 제외하고는 이미 그 누구에게도 특히 잘 작동하지 않는 시스템의 취약성을 악화시켰습니다.

팬데믹이 발생하기 2년 전, 애리조나는 거의 19년 동안 거의 변하지 않은 낮은 주정부 상환율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이미 보육 제공자의 5분의 1 이상(거의 900개 운영자)을 잃었습니다.

거의 20%가 빈곤에 처해 있는 근로자들의 높은 이직률은 위기에 처한 산업에 더욱 기여했습니다. 그리고 애리조나인의 거의 절반이 이른바 보육 사막에서 살았습니다. 즉,

가능한 모든 장소에 세 명 이상의 어린이가 있었고 종종 편안하게 돌볼 여유가 없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주의 Child Care Resource and Referral 네트워크에서 제공하는 가장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2020년 1월부터 6월까지 팬데믹의 첫 3개월 동안

다른 244개 제공업체가 문을 닫았습니다.more news

애리조나에 기반을 둔 아동 행동 연합(Children’s Action Alliance)의 정책 담당 부사장인 Kelley Murphy는 “유아 시스템은 허리띠를 졸라매고

적은 예산으로 작업했으며 비용을 … 그녀는 팬데믹이 “COVID가 닥치기 전에 골칫거리였던 꽤 깊은 문제”를 악화시켰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