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경찰, 듀오가 사라진 치명적인 아마존 지역에서 마약 전쟁에서 패하다

Dom Phillips와 Bruno Pereira가 사라진 범죄가 만연한 삼국경 지역에서는 올해 1월에 푸에르토 아멜리아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소문이 많이 돌고 있습니다.

브라질 마약 밀매상이 야바리 강에 있는 페루 경찰 전초 기지를 불태운 책임이 있었습니까?

파워볼사이트 캠프를 습격한 콜롬비아 게릴라들이 국경 경비대를 쏘고 그들의 고성능 무기로 도주했습니까?

파워볼사이트 추천 아니면 범인이 조직 범죄를 위해 일하는 불량한 페루 경찰이었습니까?

파워볼 추천 대답은 누구와 이야기를 하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결과는 같았습니다.

경찰

대담한 습격이 있은 지 5개월 후, 수용소는 폐허로 변했습니다. 그을린 통나무는 페루 군대가 집으로 불렀던 청록색 숙박 시설의 유일한 잔재입니다.

서류 캐비넷과 금속 이층 침대는 덤불에 흩어져 있고 땅에는 빈 참치 캔과 스팸이 흩어져 있습니다. 타이거 오렌지 나비는 버려진 경계선 주변에서 춤을 추며 황량한 장면에 색을 더합니다.

경찰

“그들은 총, 소총, 총알, 제비뽑기 등을 가져갔습니다.”라고 가디언에게 이타콰이 강 입구 맞은편에 있는 전략적으로 배치된 기지를 둘러본 한 현지인이 말했습니다. 필립스와 페레이라가 살해된 것으로 의심되는 곳입니다.

지역 주민은 라틴 아메리카 마약 카르텔과 파벌이 점점 더 수익성이 높은 이 밀수 경로를 통제하기 위해 싸우면서 2020년 이후 보안 상황이 악화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약을 가득 실은 배가 이제 방해받지 않고 다닐 수 있는 버려진 경찰의 위치를 ​​조사하면서 그들은 “지금 이 지역이 이렇습니다”라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하는 거 아니었어.”

그러나 페루와 콜롬비아, 브라질이 만나는 아마존 지역의 허약한 법 집행 기관에 대한 공격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나르코는 더 대담하고 더 공격적입니다. 그들은 지난 5년 동안 세 곳의 경찰서를 공격했다”고 페루 마약 단속 담당관이 말했다.

“작은 [경찰] 기지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고 너무 고립되어 있고 너무 노출되어 있습니다. 200~300명의 병력이 있는 기지가 필요합니다.

10도 20도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매년 120톤의 코카인 베이스 페이스트가 페루와 브라질 사이의 다공성 국경을 넘어 밀수되고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그는 “이곳은 페루 국가가 아니라 조직범죄가 통제하는 지역”이라고 말했다. 간헐적인 경찰과 군대의 급습에도 불구하고 범죄의 물결은 세 나라 모두에서 국가 당국을 압도했습니다.

“아마존은 암 환자이고 우리는 고통에 대해 알약을 주고 있을 뿐입니다.” 그가 냉정하게 덧붙였다.

범죄 활동의 급증은 부분적으로 삼중 국경의 페루 쪽에서 코카인의 원료인 코카 농장의 급속한 확장에 기인합니다.

페루 마약 관측소(Peruvian Drugs Observatory)에 따르면 바조 아마조나스(Bajo Amazonas)로 알려진 지역의 식물

재배 면적은 2,531헥타르에서 2020년 사이에 거의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more news

페루 전역에서 공식 페루 수치에 따르면 2016년에서 2020년 사이에 코카 재배 면적이 439제곱킬로미터에서 617제곱킬로미터로 41% 증가했습니다.

백악관 국가 약물 통제 정책(ONDCP) 사무국은 코카 재배 면적이 더 높아 2020년에는 882제곱킬로미터(88,200헥타르)에

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잠재적 코카인 810톤에 해당합니다.

UN에 따르면 페루는 콜롬비아에 이어 세계 2위의 코카인 생산국으로 전 세계 코카인 생산량의 약 26%를 생산합니다. 지난 2년은 풍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