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디 문화 공동체 서울의 형성

간디

간디 자얀티 의 상서로운 날인 10월 2일, 새로운 간디안 문화 공동체가 서울에 형성되었다. 

주최 측에 따르면, 그것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간디아의 가르침을 한국에 알리는 역할을 담당하는 비정치적, 사회적 공동체가 되도록 고안되었다고 한다. 

이 새로운 기구는 인도 해외 의회-한국 지부의 지원을 받고 있다. 취임식에는 한인 사회의 저명 인사들이 참석했다.

요즘 많은 동료들과 사회 구성원들은 간디를 별로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다. 그들은 그의 시대가 오고 갔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순전히 인도의 역사적 맥락에서 그를 본다. 그들은 간디가 영국 통치로부터 인도의 독립을 달성하는데 중요한 인물이라고 생각한다. – 훨씬 뛰어난 군사력. 

따라서 간디가 채택한 비폭력 전략은 영국인에 대해 일리가 있었다. 그 일이 일단 완성되자 그의 역사적 역할은 끝났다.

비트코인 시세 허니빗 1

그들은 너무 틀렸다. 간디의 역할은 대영제국으로부터 인도 독립의 성취로 끝나지 않았다. 

그의 가르침은 보편적이고 영원하다. 비폭력은 “용감한 자의 약자”로 영원히 그리고 어디서나 남을 것이다.

간디의 가르침의 맥락에서 한국은 중요한 사례연구다. 

그것은 간디의 가르침이 어느 사회에서나 무시될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보여준다. 

간디 는 기업 주도의 빠른 경제 성장에 대해 경고했다. 

빠르게 부자가 되기 위한 경쟁 속에서 지난 반세기 동안 한국 사회, 문화, 가족, 환경에 엄청난 피해가 가해져야 했다.

오늘날 기업 주도 성장의 모든 부정적인 결과는 한국에서 볼 수 있다. 오늘날 한국은 부유하지만 심각한 사회 경제적 위기를 겪고 있다. 

부는 여기에 있지만 한국의 사회경제적 문제를 해결하는데는 무용지물이다. 

한국 정부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한국 사회의 쇠퇴는 계속되고 있다. 

한국의 성장과 번영이 지속 가능하지 않다는 것이 관찰자들에게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다. 

막다른 골목에 다다랐다. 이런 상황에서 한국은 갈 곳이 없다. 

그것은 사회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내부에서 찾아야 한다. 그것은 다가오는 사회적 붕괴에서 살아남으려면 중간 과정에서의 수정을 해야 한다.

간디는 신 중심의 생활 방식을 강하게 믿었다. 그는 우리의 창조자와 하나가 되는 것이 우리 삶의 중심적인 목적이라고 굳게 믿었다. 

현대에 와서 신 중심적인 방식을 대신한 탐욕 중심적인 삶은 이 땅에서 생명을 지탱하는 데 필수적인 모든 것을 파괴하고 있다.

불행히도 한국의 종교는 대기업에 의해 높은 재킹을 당했고 그들 자신의 의제를 수행하는 데 이용되고 있다. 

보통 한국인은 기업 주도의 조직화된 종교가 교묘하게 엮은 탐욕의 거미줄에서 그들 자신을 잃어버리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평민에게는 위안이 될 만한 곳이 없다.

간디의 경고대로 기업 욕심이 한국 사회에 다각도로 피해를 주고 있다. 

환경은 이미 큰 피해를 입었고 심각한 기후 변화를 향해 가고 있다. 기업 욕심을 억제하는 것이 이 시간에 시급하다.

바쁜 도시 생활로 인해 한국은 심각한 혼란을 겪고 있다. 전통 가문이 무너지고 있다. 출산율이 감소하고 있고, 사회적 소외가 증가하고 있다. 

한국은 반(反)가족으로 증명되고 있는 기업주도 성장의 길을 버리고 가족의 가치를 지지하고 증진시키는 새로운 경제정책을 채택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출산율의 빠른 감소를 반전시키는 것이 시급하다. 한국 정치 지도자들이 사태의 심각성을 빨리 파악할수록 좋다. 

다가오는 초고령 사회의 등장은 한국 사회와 경제의 모든 부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스트레스와 우울증 증가는 한국에서 행복하고 안정적인 삶을 사는 것을 더욱 어렵게 만들고 있다. 

보통 사람들이 사회에서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는 것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한국의 자살률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것은 당연하다. 

최근 ‘스퀴드 게임’의 성공은 현재 도처에 만연하고 있는 사회적, 경제적 스트레스의 정도까지 한국 사회를 올바르게 묘사하고 있다.

이 지역에서 핵무기의 확산은 세계 평화에 또 다른 심각한 위협이다. 그 위협을 한국만큼 느끼는 나라는 없다. 

작은 실수 하나면 반도 전체가 석기시대로 되돌려 보내질 것이다. 일단 전쟁이 시작되면 멈추기 어려울 것이고 전세계로 확산될지도 모른다. 

그런 전쟁이 뒤따를 핵 겨울은 인간의 생명이 지구상에서 지속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 것이다. 

이제 우리는 빠른 경제 생활에서 잠시 멈춰서 우리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다시 생각해 볼 때다. 우리는 탐욕 중심적인 이 길을 계속 걷기 전에 모든 것을 곰곰이 생각해 보아야 한다. 

우리는 우리 스스로를 다치게 할 수 있는 큰 위험에 처해있다. 우리가 우리 자신에게 끼친 피해는 영구적이고 돌이킬 수 없는 것이다. 

갈등의 평화적 해결만이 한국에게 실행 가능한 유일한 선택이다.

세계뉴스

이제 우리는 간디의 철학으로 돌아가 그가 우리에게 우리의 미래에 대해 무엇을 말하고 있었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할 때다. 

우리가 빨리 할수록 우리 모두에게 좋다.